[시경Today-식음료]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세트' 론칭 기념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세트' 론칭 기념 할인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2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세트' 론칭 기념 5000원 할인 

맘스터치가 다음달 1일 신제품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론칭하고 5000원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간장치킨치즈볼세트는 신제품 간장마늘치킨 홀 사이즈와 '바삭크림치즈볼' 4개로 구성된다. 간장마늘치킨은 간장 베이스에 아카시아 꿀과 마늘을 첨가했고, 바삭크림치즈볼은 찹쌀반죽으로 만들어 바삭하고 쫄깃하며, 속에는 우유 앙금에 크림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있다.

세트 론칭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세트 정가에서 5000원 할인된 1만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및 단체주문,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행사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과 사이드메뉴의 조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에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론칭하게 됐다"며 "5월에는 세트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풀무원녹즙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건강즙 선물세트 13종 기획전 진행

풀무원녹즙이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 녹즙은 건강즙 선물세트 13종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선물 준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5월 22일까지 건강즙 2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세트(30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가정의 달 건강즙 선물세트를 세대별 맞춤형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 부모님 선물로는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세트(이하 산녹삼)'를 준비했다. 산녹삼은 뉴질랜드에서 방목으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여기에 황기, 당귀, 갈근 등 소재 8종을 넣어 건강함을 더했다.

발효숙성 시리즈 5종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발효숙성홍삼 120'은 GAP(우수농산물) 인증을 받은 국내산 인삼으로 만든 귀한 홍삼을 120시간 동안 두 번 발효숙성한 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제품이다.

4년근 이상의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해 만든 '발효숙성흑도라지 400', 남해섬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나 유용 성분이 풍부한 남해산 생마늘을 600시간 발효숙성한 건강음료 '발효숙성흑마늘 600' 등이 있다.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석류가인'을 내놨다. 터키산 석류에 칡과 약콩, 호박 등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에 영양까지 갖췄다. 남해섬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남해약쑥에 익모초를 더한 '남해약쑥과 익모초'도 준비됐다.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헛개열매 추출액에 밀크씨슬추출물 분말을 더한 건강즙을 준비했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건강즙으로는 ‘우리 아이 튼튼보감’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풀무원녹즙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과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김기욱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지인들의 건강을 챙기며 감사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도록 건강즙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좋은 원료로 까다롭게 만든 건강즙으로 주는 사람뿐 아니라 받는 사람에게도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KT와 멤버십 제휴... "5월부터 15% 할인"

피자알볼로가 KT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해 5월부터 전 고객 대상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시 할인 혜택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피자알볼로 온라인 회원 선결제 주문 시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할인은 피자알볼로의 자체 주문 사이트(PC, 모바일웹·앱)을 통해서 적용이 가능하다.

자체 주문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오리지널 도우 외에도 치즈크러스트, 슈크림치즈골드 등의 엣지 변경과 토핑 추가가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피자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T 제휴 할인 혜택은 사용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세트 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 할인 적용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T와 멤버십 제휴를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 추가 증정... "5만원 구매시 5000원 할인"

할리스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전용 이벤트 기프트카드 구매 시 일정 금액이 충전된 혜택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커피 크라운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프트카드 5만원권 구매 시, 혜택카드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프트카드 3만원 권 구매 시에는 혜택카드 3000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단, 이벤트 기프트카드는 1인 2매까지 구매 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프트카드 선물 시 MMS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송되며, 추가로 증정되는 혜택카드는 구매자에게 발급된다. 해당 카드는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