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퍼밀, '크런치 스낵토마토' 신규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퍼밀, '크런치 스낵토마토' 신규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크런치 스낵토마토’ 신규 론칭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바삭한 식감이 이색적인 ‘크런치 스낵토마토’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 1만원 즉시할인, SNS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크런치 스낵토마토’는 탄력 있는 과피를 지녀, 마치 스낵을 먹는 것처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브릭스의 고당도로 토마토를 즐기지 않는 아이들도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꼭지가 없어 통째로 먹을 수 있으며,

생산 단계는 물론 포장 단계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안전하다는 농림식품부의 우수관리 인증도 받았다. ‘크런치 스낵토마토’의 가격은 1kg에 1만3900원이다.

신규 론칭을 기념해 SNS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는 고객 5명을 추첨해 ‘크런치 스낵토마토’ 1kg을 증정한다.

사진=백두수산
사진=백두수산

백두수산 ‘코로나19 어민 돕기’ 프로젝트 실시

신선수산물업체 백두수산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코로나19로 판매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지역어민 돕기에 나섰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낌없이 주는 바다’와 수산물 오픈마켓 포항 죽도시장점과 양덕물류센터점을 운영하고 있는 백두수산은 17일부터 30일까지 신선수산물 10여 품목을 최대 20%까지 할인판매 한다.

백두수산 박창민 대표는 “온라인 판매가 늘어남에 따라 자체 물류센터를 완비하고 드라이아이스와 아이스팩을 이용한 신선포장시스템을 강화하여 배송에 따른 신선도 유지에 힘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