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유산균 '킬팻 다이어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유산균 '킬팻 다이어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국야쿠르트
사진=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기능성 유산균 '킬팻 다이어트'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다이어트 제품인 '한국야쿠르트 킬팻 다이어트'를 26일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킬팻 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 'HY7601'과 'KY1032'를 조합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핵심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을 완료했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지방면적 6개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확인했다.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한국야쿠르트가 자체 보유한 4500여 종의 균주 라이브러리에서 2종을 골라 개발했다. 연구 기간만 17년에 달한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넣었고,장(腸) 건강을 위한 자일로올리고당 700㎎도 사용했다. 

장기간 섭취 및 보관이 필요한 만큼 품질 관리에도 크게 신경썼다.제품은 유산균 전용 밀폐 용기를 사용해 온도와 습도의 영향을 최소화 했다. 주문 고객에게는 냉장 택배를 통해 배송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킬팻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중심으로 설계한 체지방 집중 공략 다이어트 제품이다"며 "1일 1회 섭취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은 물론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킬팻 다이어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후 홈쇼핑을 시작으로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CU
사진=CU

CU, CJ 비비고와 손잡고 '남도떡갈비' 간편식 출시

편의점 CU가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운 '남도떡갈비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U가 선보이는 비비고 남도떡갈비 간편식 시리즈는 '비비고 떡갈비 정식'과 '비비고 떡갈비 김밥', '비비고 떡갈비 빅 밥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주재료로 사용되는 비비고 남도떡갈비는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돼지고기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낸 뒤 직화로 구워 씹는 식감과 육즙 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남도떡갈비 정식은 신동진미와 국내산 흑미를 섞은 흑미밥을 담았다. 떡갈비는 직화로 구워 불향을 입힌 후 데리야끼 소스를 발랐다. 반찬은 동그랑땡, 오미산적 등 부침류와 건새우 호박무침을 비롯한 무침류를 더해 8가지의 한식 반찬들로 구성했다.

남도떡갈비 김밥은 떡갈비와 제철 나물인 볶은 유채나물과 계란지단 등을 토핑했으며, 전주비빔밥을 베이스로 한 떡갈비 빅 밥바는 삼각김밥의 스테디셀러인 전주비빔밥에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통으로 올렸다. 크기도 일반 삼각김밥의 1.7배다.   

조성욱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건강한 간편식을 지향하는 CU와 깐깐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비비고는 지향하는 바가 같다"며 "앞으로도 CU는 믿을 수 있는 기업과 협업해 우수한 맛과 품질의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엔제리너스
사진=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쌀 바게트로 만든 샌드위치 '반미' 5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쌀 바게트에 야채로 속을 채운 신제품 '반미(Bahn Mi)'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반미 시리즈는 베트남 대표 식사 메뉴 반미를 한국인 입맛에 맞춘 제품이다. 국내산 쌀로 만들어 딱딱하지 않은 21Cm 바게트 빵에 야채와 고기류로 속을 채웠다.

신제품은 불고기와 고수를 함께 넣은 ▲오리지널 불고기, 데리소스에 닭 가슴살과 체다 치즈를 넣은 ▲치킨&치즈, 바비큐 소스와 돼지고기를 넣은 ▲BBQ 포크, 슬라이스햄, 에그 야채가 들어간 ▲햄&에그, 에그샐러드와 계란으로 구성한 ▲에그마요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반미는 21Cm 긴 바게트 빵에 속을 꽉 채워 푸짐함을 담아낸 샌드위치 제품"이라며 "2030 여성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굽네몰
사진=굽네몰

굽네몰, '생닭칼국수' 2종 출시...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굽네몰이 닭칼국수 '생닭칼국수 담백한 맛', '생닭칼국수 얼큰한 맛' 2종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혼합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굽네몰의 생닭칼국수 2종은 담백한 맛과 얼큰한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굽네몰의 신제품 2종은 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 제품이다. 번거로운 재료 손질 없이 끓는 물에 넣어 10분이면 완성되는 간단한 조리법으로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닭칼국수 2종으로 구성된 혼합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생닭칼국수 2종(각 1팩), 닭가슴살 메밀전병(1팩), 닭가슴살 갈비맛 만두(1팩)으로 구성된 '닭칼국수 맛보기 세트 제품'을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닭가슴살을 듬뿍 넣은 영양 가득한 닭칼국수를 굽네몰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굽네몰만의 기술이 담긴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