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3종, MD 상품 28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는 코코넛과 콜드 브루를 조화롭게 더한 음료로, 코코넛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폼과 콜드 브루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와 블랙 티에 쫀득한 식감의 젤리와 복숭아의 풍미를 담은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도 선보인다.

아울러 파인애플을 할라페뇨와 버무린 '파인 땡큐 샌드위치', 바비큐 소스를 머금은 돼지고기 '바비큐 풀드 포크 샌드위치', 보랏빛 요거트 크림을 넣은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보기만해도 여름 분위기를 선사하는 텀블러, 워터보틀 등 MD 상품 28종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음료와 MD상품은 6월 8일까지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 시즌 음료 3종 중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제로톡톡' 3종 출시... 씨그램 협업한 '가향 탄산수'

버거킹이 탄산수 '씨그램'과 협업한 '제로톡톡'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로톡톡은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가향 탄산수 음료로 ▲제로톡톡 체리 ▲제로톡톡 청포도 ▲제로톡톡 복숭아로 구성됐다. 씨그램에 천연 과일향을 더해 상큼함을 느낄 수 있고,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기호에 맞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음료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 '포도·방울토마토·딸기' 구성된 초코퐁듀키트 3종 출시

CU가 과일 초코퐁듀키트 3종 딸기, 컬러 방울토마토, 컬러 포도를 14일 출시한다.

CU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달고나 라떼, 수플레 등 소비자가 직접 조리에 참여하는 이른바 '자진 노동 상품'들이 이슈가 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초코퐁듀키트는 과일꼬치에 초콜릿을 코팅해 즐기는 DIY 상품이다. 하트 모양 키트 안에 과일, 꼬치, 전자레인지용 용기, 다크초콜릿 가루 등 초코 퐁듀 만들기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갖춰져 있어 별도의 준비물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초콜릿 가루가 담긴 전용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30초 간 두 번 조리해 초콜릿을 녹이고, 이후 꼬치에 꽂은 과일에 초콜릿 옷을 입혀 5분 간 건조하면 된다.

해당 상품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나기 어려워진 친구, 연인, 동료 등에게 마음과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CU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운영된다. 

이나라 BGF리테일 신선식품팀 MD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지루해진 고객들이 재미요소가 가미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한 트렌드 상품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