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 키즈 X 제로퍼제로 협업상품 출시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이달 27일 'WE ARE FAMILY'라는 콘셉트로 제로퍼제로 협업상품을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에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된 '제로퍼제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문구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상품을 출시한 만큼 가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들이 상품에 반영됐다. 

또한 가족이 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따라 아동용 상품만 출시됐던 지난해와 달리 아동 의류 13종에 성인 의류 6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출시되지만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달 27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모바일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마트, 25일 단 하루 통크게 쏜다

롯데마트가 이달 25일 단 하루, '대한민국을 널리 이롭게 하는 날' 이라는 슬로건으로 '통큰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통큰절'은 2010년 롯데마트가 통큰 치킨이라는 아이템을 선보인 이래 2020년 통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국가적인 축제 및 기념일인 국경절의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통큰절 행사는 올해 1월 1일에 이은 올 해 두번째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또한,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신선 먹거리, 인기 생필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1+1' 행사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국내산)'을 기존 판매가의 40% 할인된 가격에 ▲'미국산 LA식 갈비(100g/냉동/미국산)'를 기존 판매가 대비40% 할인 ▲'완도 활 전복(대5마리/냉장/국산)'을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당도가 높고 식감이 좋아 수요가 높은 '영암 친환경 고구마(1.5kg/국산)'를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도 준비해 '카르멘 그란리쎄르바 프리다칼로 에디션(각750ml, 까베네/까르미네르)'을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카드 할인 행사도 진행해 해당 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삼성)로 결제하면 '바나나(1송이/콜롬비아산)'를 기존 판매가에서 51% 할인된 금액에, '성주참외(2kg/1박스/국산)’를 기존 판매가에서 8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1인 2개 한정)

더불어 1+1 행사도 준비해 ▲떠먹는 요쿠르트 26종 ▲샘표 반참통조림 7종 등 다양한 제품을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티셔츠, 피트니스 의류, 실내화 등 패션 잡화 상품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봄 포도 '데라웨어' 온라인 판매 개시

데라웨이 포도. 사진= 현대그린푸드
데라웨이 포도. 사진=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가 이달 26일까지 더현대닷컴 산지스토리관에서 '데라웨어 포도'를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데라웨어 포도'는 '아기 포도'라고 불리우는 품종으로 일반 보라색 보도와 달리 붉은 빛을 띤다. 특히, 알맹이가 톡톡 터지는 식감을 나타내며 포도알이 작고 씨가 없어서 어린이 간식이나 성인 샐러드용으로 먹기에 최적화된 과일이다. 재배지는 고품질 포도 산지로 유명한 경상북도 상주시다.

현대그린푸드는 '데라웨어 포도' 외에도 담양 무농약 죽향 딸기, 고령 파파야 메론, 제주 무농약 블루베리 등 다양 과일과 청도 미나리, 공주 설화송이 등의 식자재를 '산지스토리관'을 통해 판매 중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늘고있는 언텍트 쇼핑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농수산식품 품목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百,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 '녹턴2020' 최대 77% 할인 판매

사진= 롯데백화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이달 24일부터 5월 17일까지 24일동안, 프리미엄 다운 홈패션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과 공동 기획한 최고급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 '녹턴2020'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소프라움의 공동기획 상품 '녹턴2020'은 폴란드산 구스다운 90%를 함유한 최고급 사양의 구스다운 이불이다. 롯데백화점은 좋은 품질의 구스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소프라움과 공동기획해, 퀸사이즈 기준 정가 110만 원 제품을 77% 할인된 가격에, 킹사이즈 기준 정가 130만 원 제품 역시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오는 24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 소프라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스의 특징인 보온성은 수면 시 체온을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특히, 폴란드산 구스를 솜털 90%, 작은 깃털 10%의 비중으로 충전한 '녹턴2020'은 우수한 보온성과 뛰어난 복원력으로 이불 속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시킨다. 더불어 300g의 가벼운 중량과 소프라움의 3D 입체볼륨 봉제 기술로 잦은 뒤척임에도 몸에 감기지 않아,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녹턴2020'은 부드러우면서 흡수성, 통기성이 뛰어난 순면 원단을 사용했다. 호텔 침구류에 많이 사용되는 프리미엄 원단으로 비단 같은 부드러움을 자랑하며, 촘촘한 이중 바느질로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