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BBQ,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BBQ,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치킨
사진=BBQ치킨

BBQ, 4가지 매운맛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출시

BBQ가 '황금올리브'에 매운맛을 더한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핫황금올리브는 젊은층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레드착착', '블랙페퍼', '크리스피', '찐킹소스' 등 4가지로 선보인다.

'핫착!레드착착'은 하바네로 고추를 원료로 만든 레드 시즈닝을 뿌려 색감과 비주얼을 살렸고, '핫싸!블랙페퍼'는 후추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했다. '핫빠!크리스피'는 하바네로와 바베큐맛 시즈닝에 인도의 향신료인 마샬라 향을 첨가한 소스로 숙성한 메뉴다. '핫찐!찐킹소스'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양념 소스에 버무려 황금 올리브 치킨에 한국 전통의 매운 맛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BBQ는 신제품 중 2가지를 동시에 즐기거나, 기존 황금올리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콤보 메뉴도 제공한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BBQ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전방위적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핫황금올리브’와 20대 소비자 사이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17일부터는 새로이 발탁한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앞세운 신제품 CF가 공개된다.

BBQ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황금올리브 치킨의 강점인 고급스러운 맛을 살렸다"며 "앞으로도 젊고 트렌디한 제품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식품
사진=풀무원식품

풀무원 착즙 야채주스 '아임그린' 5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녹색 채소에 과일을 블렌딩한 착즙주스 '아임그린(I’m Green)' 5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임그린은 대표 녹색 채소인 브로콜리, 셀러리, 아스파라거스, 보리새싹, 민트 총 5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임그린 브로콜리'는 브로콜리와 케일에 사과와 배로 달콤함을 더했으며, '아임그린 셀러리'는 셀러리 특유의 향과 케일의 쓴맛을 파인애플로 잡았다. '아임그린 아스파라거스'는 아스파라거스와 케일에 사과로 달콤한 맛을 더하고, '아임그린 보리새싹'은 보리새싹에 파인애플, 오렌지, 망고를 블렌딩했다. '아임그린 민트'는 상쾌한 민트에 파인애플, 코코넛, 망고를 담았다.

제품별로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K 및 비타민B6 등와 함께 식이섬유, 유산균, 콜라겐, 엽록소(스피루리나), 알로인(알로에베라) 등을 추가했다.

풀무원은 아임그린 개별 제품과 함께 매일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5종을 위클리 키트로 구성한 '아임그린 5종 키트'도 선보인다.

아임그린은 열 대신 순간적으로 고압력을 가해 낮은 온도에서 착즙하는 '리얼 콜드프레스(Real Cold Press) 공법'을 적용해 원물의 맛 손실, 영양소 파괴 등을 최소화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야채주스 하나를 고를 때도 성분과 제조방법까지 꼼꼼하게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야채주스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한 병으로 하루 에너지를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 스페셜 디저트 '바게트볼 갈릭크림' 출시

굽네치킨이 오븐 디저트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발라낸 바게트볼 안에 크림치즈를 듬뿍 채운 제품이다. 오븐에 통째로 구워 촉촉한 바게트 빵과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위메프오에서 17일 단 하루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포함한 전 메뉴 가격의 30%를 페이백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사이드 메뉴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이번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헌혈 챌린지’ 진행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사랑의 헌혈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에 위치한 생산공장, 연구소 등 총 16개 사업장에서 실시하며 각 사업장 별 헌혈 종료 후 차순위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자발적 참여 의사를 밝힌 임직원 및 프레시 매니저를 대상으로 한다.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마음 혈액원’은 헌혈을 마친 직원 및 프레시 매니저에게 1인당 소정의 기념품과 ‘헌혈 기부권’ 1매를 지원한다. ‘헌혈 기부권’은 장당 사천 원씩 환산되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사랑의 헌혈 챌린지’를 통해 모은 헌혈증과 기부 금액을 오는 5월 창립기념일에 맞춰 사전 선정한 병원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동참하는 의미로 올해 창립기념식은 해당 기부 활동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이민규 한국야쿠르트 총무팀장은 “많은 직원과 프레시 매니저가 ‘사랑의 헌혈 챌린지’의 취지에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해 줘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이 긴급 수혈이 필요한 환자나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 현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