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설록, 2020년 햇차 'GOLDEN PICK'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설록, 2020년 햇차 'GOLDEN PICK'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설록
사진=오설록

오설록, 2020년 햇차 ‘GOLDEN PICK’ 출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GOLDEN PICK’(골든 픽)으로 새 단장한 2020년 햇차 제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GOLDEN PICK’은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햇차의 특색을 반영해 브랜딩 했다. 2020 GOLDEN PICK은 일로향, 우전, 세작 3종으로 출시한다.

대표제품 오설록 마스터즈 티 ‘일로향’은 ‘차(茶)를 끓이는 다로(茶爐)의 향(香)이 향기롭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명차다. 청명(24절기의 다섯 번째 절기) 직후 맑은 날만 골라 손으로 딴 녹차 새싹으로 만든다. 매년 적은 수량을 한정 생산해 섬세한 향과 녹차의 맑고 순수한 맛이 오롯이 느껴진다.

곡우(24절기 중 여섯 번째 절기) 전 갓 돋아난 녹차의 어린잎을 전통방식 그대로 덖어낸 ‘우전’은 끝맛이 달고 구수한 풍미를 지녔다. 합리적 가격으로 오설록 마스터즈 티의 정통성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세작’은 증기로 찌고 덖은 ‘옥록차’와 구수한 풍미가 일품인 ‘덖음차’를 최상의 비율로 혼합해 만든다. 가장 오설록다운 맛과 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오설록은 2020 GOLDEN PICK 론칭을 기념해 온, 오프라인 통합 구매 이벤트 “GOLDEN TEA:KETING”(골든 티켓팅)을 진행한다.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햇차(일로향, 우전, 세작)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설록 티하우스 메뉴 및 오설록 닷컴 상품 50% 할인권, 제주 티스톤 클래스 1인 무료이용권 등 오설록의 다양한 채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8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공차X로운, 온라인 광고 공개 열흘 만에 500만뷰 돌파 기념 메이킹 필름 공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모델 로운과 함께한 온라인 광고 영상이 열흘 만에 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공차의 시즌 한정 신메뉴 ‘망고&요구르트 4종’을 소재로 한 영상은 지난 4월 14일 공개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비롯한 SNS 상에서 열흘 만에 500만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망고 걸, 요구르트 보이’를 콘셉트로 로운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담았다. 광고 속 로운은 비니와 함께 맨투맨,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였다.

댄스와 파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망고와 요구르트가 섞이는 모습을 트위스트처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가볍고 경쾌한 춤 동작과 중독성 있는 CM송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도 공개됐다. 영상 속 로운은 여심을 녹이는 달콤한 눈빛과 밀크티 같은 부드러운 미소로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로운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NG 없이 안무와 표정 연기를 소화해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놓치지 않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