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가정의 달 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스파오 패밀리데이' 프로모션은 옷차림이 가벼워진 계절에 활용도가 높은 쿨테크와 봄재킷 등 약 1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우선 냉감 속옷 쿨테크 등이 포함된 '쿨라인' 주제전이 진행된다. 쿨테크는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쿨 티셔츠와 쿨비즈 재킷은 각각 5000원 할인한다. 

이 밖에 국민상품 시리즈인 데일리지 팬츠는 1만 원 할인하며 봄 티셔츠와 아우터 균일가 할인전이 진행된다. 

스파오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플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만든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30일에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 4장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 할인 프로모션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5월 5일까지 마트당일배송관의 식품, 생필품 등을 할인하는 ▲몽땅특가 ▲만원의 행복 ▲1+1 ▲타임세일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몽땅특가'에서는 마트당일배송관에서 많이 검색된 키워드 상품과 풀무원, 동서, 빙그레, CJ비비고 등 인기 브랜드 상품 800여 개를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1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주요 상품은 ▲풀무원 함흥비빔냉면 460g ▲CJ고메 고르곤졸라피자 300g ▲우월한우 세절국거리 300g ▲가락시장 씨없는 청포도 1.2kg ▲빙그레 따옴 오렌지주스 730ml 등이다.

5월 1~3일 3일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에는 한정 수량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국산 한입 삼겹살(450g) ▲밥값하는 쌀(20kg) ▲하남주꾸미 보통매운맛(420g) ▲맥심 모카믹스 180T+20T ▲제스프리 골드키위 4입*2팩 ▲CJ스팸 200g*4입 등이다.

이 밖에도 '만원의 행복' 기획전에서 판매가 만원 이하 상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가격에 상품을 하나 더 주는 '1+1' 기획전도 열린다.

한편 위메프는 이달 초부터 GS fresh와 함께 마트당일배송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채소, 과일, 정육 등 신선식품과 유제품, 베이커리, 음료, 생활용품 등 생필품 1만 2000여 종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당일 원하는 시간 대에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5월 가정의달 맞아 할인 행사

그리팅 볶음쟁반자장면. 사진=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볶음쟁반자장면. 사진=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전용 온라인몰(그리팅몰)에서 할인 행사 '그리팅 방구석 레스토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건강반찬, 소스, 볶음밥 등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 메뉴 27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는 특히, 춘장대신 된장으로 맛을 낸 '볶음쟁반자장면', 유기농 파스타면으로 만든 '미트 토마토 파스타', 강황과 프랑스산 고메버터가 사용된 '카레 스프'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별했다.

현대그린푸드가 지난 달 론칭한 '그리팅'은 L-글루타민산나트륨(MSG)·카라멜색소·아스파탐(인공감미료 일종)·파라옥시안식향산(합성방부제 일종)·착향료 등을 전혀 넣지 않은 자체 개발한 소스와 땅콩새싹·보리순·꾸지뽕·돼지감자 등 기존 도시락이나 식당에서 보기 힘든 150여 종의 건강 식재료를 사용하는 게 특징이다.

◇오에스티,  가정의 달 한정판 에디션 출시

아이로즈유 제품 이미지. 사진= 이월드
아이로즈유 제품 이미지. 사진= 이월드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석고 방향오브제 전문브랜드 '손으로채움'(SONIR)과 손잡고 '아이로즈유'(I Rose you)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로즈유'(I Rose you) 에디션은 손목시계 에디션과 주얼리 에디션으로 나눠 출시된다.

각 에디션은 오에스티의 시계 혹은 목걸이를 주요 상품으로 출시하며, 5월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제작된 손으로채움(SONIR)의 '장미 오브제'와 프리미엄 향료로 유명한 CPL사의 프레그런스 방향 오일을 추가한 한정판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아이로즈유'(I Rose you) 손목시계 에디션은 장미를 모티브로 제작된 오에스티의 한정판 로즈 골드 메탈시계를 포함하는 세트 구성으로, 초침 부분을 여린 장미 한 송이로 디자인했다.

주얼리 에디션은 탐스러운 장미꽃 봉우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목걸이를 포함했으며, 두 개의 꽃봉오리를 장밋빛 로즈컷 스톤으로 표현했다.

오에스티는 고급스러운 '아이로즈유'(I Rose you) 에디션 외에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퓨어유'(I Pure you) 에디션을 함께 선보인다.

'아이퓨어유'(I Pure you) 에디션은 '아이로즈유'(I Rose you) 에디션과 동일한 기본 구성에 심플 모티브 손목 시계와 순수한 이슬 모티브 목걸이로 구성됐다.

◇청호나이스,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 출시

'청호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해수기는 수돗물 등의 생활수를 전기분해해 천연 살균탈취수를 제조한다. 물에 대한 전기 반응이 우수한 고품질 티타늄 전극을 적용, 3분이면 손쉽게 전해수 제조가 가능하며, KC전기인증과 전자파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로 생성된 전해수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균 등 유해 물질을 살균하며 각종 생활악취를 효과적으로 탈취한다. 분사형 방식으로 가정 내 주방도구, 침구류 및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용품 등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과일이나 야채 세척시 잔류 농약 제거에 도움을 준다. 보다 강력한 살균력을 원할 시엔 정제소금을 첨가해 전해수를 생성, 욕실 청소 및 하수구 등의 살균 시 활용 가능하다.

'청호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는 별도의 충전기 없이 USB 케이블만 연결하면 충전 가능하며,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 외출시에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반자동 스프레이 방식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스프레이 헤드, 물통, 전극 모듈의 3단계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