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바이오리, 트러블 기초 4종 세트 반값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바이오리, 트러블 기초 4종 세트 반값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이오리
사진=바이오리

바이오리, 트러블 기초 4종 세트 반값 이벤트

뷰티 브랜드 바이오리가 최대 50% 할인율의 ‘메가 할인’ 프로모션을 5월 4일부터 약 2주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여드름, 가려움증 등의 피부트러블로 민감 피부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 시 호흡을 통해 배출되는 따뜻한 습기로 마스크 내부의 온도가 상승하고 노폐물, 땀, 화장품과 이물질 등이 섞여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 마스크 접촉면의 피부 자극 역시 여드름을 악화시키고,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하기 때문에 주기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현재 바이오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50%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인 아끄네쁘리 블레미쉬 안티트러블펜과 함께 힐링 토너, 수분크림, 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민감 피부 기초세트이다.

문제성 피부를 위해 고안된 특허 받은 송화추출물로 피부가 민감한 상황에서 필수적인 스킨케어를 통해 얼굴 전체의 진정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바이오리 이벤트는 5월 17일까지 반 값에 구매할 수 있어 올 봄 마스크 트러블로 인한 홈케어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바이오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 되도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집에서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피부 고민을 덜고 물가 부담도 낮추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배우 서지혜 전속 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배우 서지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지혜는 지난 20일 ‘개똥쑥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등 미샤 주력 제품 화보 촬영으로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다음 달 초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 몰 눙크와 전국 매장서 공개될 예정이다.

서지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미샤가 진출한 해외 50여 개 국 모델로도 동시에 활동한다. 이를 위해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과 ‘네오쿠션’ 등 해외 인기 제품 화보 촬영을 완료했다.

회사 측은 작품을 통해 선보인 배우 서지혜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이 ‘자신만의 미(美)의 기준을 만들어 나간다’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어울렸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 손희정 상품본부장은 “서지혜 배우가 가지고 있는 여러 매력들이 미샤의 다양한 제품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화보, 영상광고, 제품 론칭 행사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출시

뷰티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진정 크림인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블루 캐모마일’이라 불리는 꽃의 정확한 이름은 저먼 캐모마일(German Chamomile)로 이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푸른색을 띄어 ‘블루 캐모마일’이란 별칭으로 불린다.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2X블루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외부의 자극과 유해환경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X블루아줄렌™은 다양한 피부 유효성분들과 함께 구성한 ‘아줄렌 복합체’ 형태로 크림에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더 뛰어나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아줄렌 캡슐’로 성분을 감쌌기 때문에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됐으며, 수분 쿨링 효과도 가지고 있다.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고, 7가지 성분을 배제(7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