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새봄 맞아 소통 강화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새봄 맞아 소통 강화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새봄 맞아 소통 강화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신제품 ‘카카두 C 잡티 세럼’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지난달 출시한 카카두 C 잡티 세럼의 SNS 광고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피부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주근깨 소녀 삐삐’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피부 고민이 많은 주근깨 소녀 삐삐가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이용해 잡티를 해결하고 깨끗한 피부를 되찾는 내용이다.

오프라인 소통도 강화한다. 삼양사 어바웃미는 현재 ‘레드 레시피 밀키 크림 스킨’ 컨셉으로 운영중인 홍대 플래그십 매장을 5월 초 카카두 C 잡티 세럼 진열과 인테리어로 새롭게 꾸며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지난달 출시한 어바웃미의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카카두플럼 추출물 70.8%를 함유하고 있으며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에서 서식하는 카카두 나무의 열매로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며 카카두플럼의 100그램당 비타민C 함유량은 최대 3100밀리그램으로 오렌지의 약 62배 수준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실제 피부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일주일 사용 후부터 피부 톤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겉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색소 침착도 사용 2주 후부터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났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에 약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함께한 ‘2020 선블럭버스터’ 영상 화제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 모델 NCT 127과 함께한 ‘2020 선블럭버스터(SUN BLOCKBUSTER)’ 바이럴 영상이 공개 5일 만에 누적 조회수 49만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초 선보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함과 동시에 새로운 모델인 NCT 127의 등장을 주목도 있게 알리고자 ‘선블럭버스터’라는 강력한 키워드를 내세웠다.

최근 모델 발탁으로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된 가운데 공개된 이번 영상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콘셉트와 웅장한 스케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과 함께한 첫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송 SUN 듀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과 ‘보송 선스틱’을 1+1(교차 가능)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NCT 127 포토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이 왕실의 아름다운 궁중예술로 전세계 국빈들에게 궁중의 미(美)를 전파하고 있는 ‘후’의 시그니처 작품 ‘환유 국빈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환유 국빈세트’는 올해 정교함과 화려함의 극치로 불리는 궁중 금속공예 기법, ‘입사(入絲)’로 완성됐으며, 역대 최고의 가치를 자랑한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6호 입사장 최교준 장인과의 고귀한 예술적 조우를 통해 선보인 ‘환유 국빈세트’는 가느다란 실처럼 뽑아낸 금실과 은실을 금속 표면에 9만번 이상의 두드림질로 새겨 넣어 봉황의 모습을 마치 수를 놓은 듯 정교하고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다는 최고급 목재 중 하나인 ‘흑단목’을 전통 짜맞춤 방식으로 제작해 견고한 함 형태로 완성했으며, 아름다운 피부로 완성하는 고품격 ‘환유’ 라인의 세 가지 제품인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가 담겨 있다.

‘후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의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한 후의 럭셔리 라인이다.

한편, ‘후’는 궁중예술 입사로 탄생한 환유 국빈세트에서 영감을 받은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5월 출시한다. 차가운 금속위에 꽃피운 아름다운 궁중예술 ‘입사’의 감동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으로 느껴볼 수 있다.

사진=한율
사진=한율

한율,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자연 발효 홍매실 초를 함유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 환경은 피부 면역력을 약화시켜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미용 시술 증가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균형이 무너지는 경우도 많아졌다.

한율은 손상된 피부 에너지와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것에 주목해, 바르게 비우고 제대로 채워주는 신개념 0단계 에센스 ‘다홍매실 비움 초’를 기획했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소화제 역할을 하는 부스팅 에센스다.

한율은 국내 대표 매실 산지인 전남 광양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홍매실을 5년 동안 자연 발효한 홍매실 초만을 제품에 담아냈다. 천연 소화제로 유명한 매실은 비타민과 구연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햇빛을 받으면 그 부위만 붉게 익는 홍매실은 흔히 사용하는 초록 매실보다 더 많은 유기산을 함유하고 있어 약재로도 쓰였던 귀한 재료다.

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는 홍매실 초의 발효 성분이 피부를 정화하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과 pH 균형을 조절한다.

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 뿌리 추출물 담은 ‘NEW 그린티 액티브 샴푸’ 출시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5월, 녹차 뿌리 에너지를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랑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더욱 강력해진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

녹차 밭에서 오랜 시간 생장하며, 땅 속 깊은 영양을 끌어 올린 녹차 뿌리 추출물의 에너지를 함유해 모근 강화와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이 녹차 뿌리 추출물에는 인삼 대비 4배 많은 사포닌이 함유돼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고 우수한 세정력까지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그린티 액티브 샴푸’에는 독자적인 볼륨 케어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 탑재로,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풍성한 볼륨감 형성에 도움을 준다. 평소 두피 유분감이나 약해진 모발로 인해 처진 볼륨감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탄탄한 모발 볼륨감을 선사해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그린티 액티브 샴푸’ 이외에도 힘없고 약해진 모발에 보습 및 영양을 강화해 부드러움과 탄력을 선사하는 ‘그린티 액티브 팩’, 토탈 녹차 성분 52.95%를 함유해 탄탄한 두피 장벽 케어와 모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액티브 앰플’을 포함하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신인배우 고윤정 전속 모델로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신인 배우 고윤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윤정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으로 데뷔한 신예다. 통신사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녀는 최근 뮤직비디오에서 박보검의 연인으로 등장화며 화제를 모았으며, 각종 광고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작은 신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고 있는 고윤정이 한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낙점했다. ‘어머니 화장품’이라는 한방 화장품의 선입견을 깨고 20~30대도 함께 쓸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고윤정은 20대를 대표하는 신인 배우로서 중국 내에서 ‘닮고 싶은 얼굴’로 꼽히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 2030세대 고객층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윤정은 연작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부터 전속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광고 영상 속 고윤정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매력과 무결점 피부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사진=MBX
사진=MBX

MBX 아임미미, ‘아임 베어’ 친환경 컬렉션 5종 출시

MBX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가 ‘Bare the Better’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아임 베어(I'M BARE)’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임 베어’ 컬렉션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것을 강조한 아임미미의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으로 자연스럽고 솔직한 '나' 본연의 아름다움을 빛낼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본래 혈색을 닮은 뉴트럴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친환경 컬렉션이다.

이번 '아임 베어' 메이크업 컬렉션은 '아임 베어 스킨 톤 컬러', '아임 베어 치크 리퀴드', '아임 베어 립스 컬러밤', '아임 베어 립스 트리트먼트', '아임 베어 립스 오일' 등 총 5종이다.

'아임 베어 스킨 톤 컬러'는 피부 본연 그대로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으로, 화려하지 않지만 일상의 컬러를 담은 ‘아임 베어 립스 컬러밤’과 함께 이번 ‘아임 베어’ 컬렉션의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특히 ‘아임 베어’ 컬렉션은 ‘꾸안꾸’, ‘뉴트럴’, ‘친환경’ 등으로 대변되는 2020년 메이크업 트렌드와 맥을 함께 한다. 최근에는 하이라이터나 쉐딩의 사용은 줄이고 광채를 살려 내추럴한 피부톤을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화려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립글로스 등을 사용해 입술 본연의 색을 강조하는 립 메이크업이 대세다.

‘아임 베어’ 컬렉션은 론칭 기념으로 ‘아임 베어' 컬렉션 전상품을 20~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제품 증정 이벤트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MBX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가장 나다워지는 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MBX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게시글을 캡쳐하고 가장 ‘나’다워지는 순간과 가장 기대되는 ‘아임 베어’ 라인 제품을 기재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임 베어’ 컬렉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