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드리미 허니문'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드리미 허니문'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드리미 허니문' 프로모션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올해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드리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그니엘서울은 '로맨틱 겟어웨이(Romantic Getaway)' 패키지를 판매한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티뷰 1박, 시그니엘서울 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크레딧, 신혼에 달콤함을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6시) 혜택 등을 제공한다. 청첩장을 지참할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시그니엘부산은 '오션사이드 허니문(Oceanside Honeymoon)' 패키지를 선보였다. 수평선이 한눈에 들어오는 프리미어 오션뷰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 뷰(The View)’ 조식 2인, 뷰 카바나(View Cabana) 3시간 대여, 와인과 과일 커티시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서울은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에서 둘만의 날을 기념하며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모먼트(Suite Moment)'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1박, 2020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디너코스 2인과 와인 2잔, 르 살롱 혜택 2인, 웰컴 와인과 케이크, 픽업 또는 샌딩 1회(서울 시내 또는 공항)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는 디럭스 마운틴 룸과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들꽃 향이 담긴 카드 키 홀더와 미니꽃다발, 사랑스러운 와인과 케이크, 얼리 체크인(낮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등이 주어지며, 연박 시 디너 뷔페 또는 V SPA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사랑' 패키지

플라워 테라스 가든 야경. 사진=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가든 야경.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이 함께하는 봄 가족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이 내놓은 '패밀리 러브' 패키지는 3대 가족이 투숙할 객실 2개와 조식을 비롯해 가족들이 따로 또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밀리 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온 가족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쉬리벤치'를 비롯해 유채꽃이 펼쳐진 '숨비정원' 등 호텔 명소에서 사진을 찍는 '숨비 포토' 레저 전문가(G.A.O.)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인 패밀리 풀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부모님은 '숨비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패밀리 카바나'의 혜택도 포함돼 있어 3대가 함께 여유롭게 물놀이를 하고 치맥(치킨과 맥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음 날 아이는 체험 프로그램인 '올 데이 키즈 캠프', 부부가 즐길 수 있는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조부모는 레저 전문가(G.A.O.)가 동행하는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여해 올레길 또는 오름, 곶자왈 등의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했다.

또한 호텔 한식당 '천지'는 제주산 돌문어, 홍삼, 전복, 자연송이 등의 보양 식재료가 풍성하게 담긴 '갈비 신선로'를 준비했다. 제주 유채꿀과 셰프들이 직접 담근 5년 발효 간장을 이용한 특제 양념에 재운 '유채꿀 석쇠 불고기'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를 이용해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 영상을 제작해 전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여행 전, 부모님의 사진, 동영상, 평소 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영상 전문 업체에 전달하면 체크인을 할 때 부모님이 투숙하는 객실에서 관련 영상을 깜짝 상영한다. 제주신라호텔은 미리 영상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투숙 후에도 제주에서의 추억이 담긴 여행 사진과 동영상으로 기념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 4월 30일부터 정상 영업 시작 

방역중인 직원 모습.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방역중인 직원 모습.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계획했던대로 임시휴업을 마치고 이달 30일 정상영업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24일 내부 직원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아 운영을 중단한지 6일만이다.

안다즈서울강남은 확진자 발생 후 즉시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해당 직원이 근무한 층의 전 구역 및 엘리베이터, 화장실,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까지 호텔 시설 전반에 대한 대대적인 방역소독 작업을 완료했다. 동시에 해당 사실을 즉시 모든 고객들에게 안내하고 퇴실 조치했으며, 휴업 기간동안 객실 이용을 예약한 고객들은 타 호텔 객실로 예약 변경 및 취소, 환불 등을 조치했다. 

또한 보건당국과 함께 투숙 및 방문 고객, 직원을 대상으로 역학조사를 진행, 일반 고객 중 접촉자는 없었음을 확인했다. 아울러 확진 판정을 받은 직원이 지난15일까지 정상 근무 했던 점을 감안해 해당 기간 동안 근무했던 전 직원의 검체검사를 실시해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이달 13일 출국해 현지에 체류 중인 외국국적 직원 1명도 유사증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휴업 기간 동안 전문 방역업체와 함께 철저한 방역소독 작업을 추가적으로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 메르디앙 서울, '아웃도어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파크바 전경.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파크바 전경.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웃도어 익스피리언스'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깔끔하고 위생적인 공간에서 간만의 황금연휴를 활용한 가족, 지인들과의 여유로운 소모임을 원하는 이들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만끽하는 유럽 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각각 패밀리형, 커플형으로 보다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호텔 로비 밖 정원, 루프탑, 수영장 야외 데크 등 여러 공간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라운지에서의 각기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일단, 공통적으로 얼리 체크인(11am) 혜택이 기본으로 포함됐다. 체크인 직후 도심 속 정원 '파크 바(Park Bar)'에서 피크닉 바스켓 세트와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이후 늦은 밤까지 '다빈치 광장'의 이국적인 조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세계 와인과 마리아주 푸드를 자유롭게 만끽하는 와이너리 투어가 마련된다.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는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에서의 풍성한 조식을 즐긴다. 이밖에 루프탑 풀 테라스, 핀란드식 사우나 및 피트니스 클럽, 호텔 내 위치한 갤러리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권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 더해 아이를 동반하는 패밀리 투숙객에게는 탁 트인 하늘 아래 넓게 펼쳐진 야외 루프탑 공간 ‘르 씨엘(Le Ciel) 가든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는 특급 호텔만이 보증할 수 있는 치밀하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일단위로 방역 수칙을 보완/개발하고 있는 만큼, 무려 매일 오전/오후 총 5회에 걸친 호텔 전 시설 방역, 체크인 직전까지 거듭 진행하는 객실 린넨 용품 대상 지속 특수 UV 살균 처리 등 빈틈없는 소독 절차를 완비했다. 

고객이 가장 오래 머무는 객실은 물론, 패키지를 체험하며 거치게 되는 모든 공간들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한편, 키즈 전용 공간의 경우, 항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어린이날 식음 프로모션

푸드익스체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어린이날은 맞이해 5월 5일 단 하루 아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기존 뷔페에 어린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키즈 섹션이 따로 준비되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키즈 메뉴로는 미니 버거, 감자 튀김, 소떡소떡, 짜장면, 토마토 스파게티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인 캐릭터 마카롱과 솜사탕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레스토랑 한 켠에 어린이 타투 스티커 이벤트 및 요술 풍선 이벤트도 진행돼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어린이 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5월 5일 단 하루 런치 및 디너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