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 홈앤쇼핑 단독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 홈앤쇼핑 단독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 홈앤쇼핑 단독 론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쿨링, 진정, 수분 공급, 모공 탄력, 리프팅 5가지 피부 케어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하는 ‘리더스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일명 : 올킬 세럼)를 29일 저녁 11시 5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더스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는 5가지 피부 케어 기능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겸용 사용이 가능하고, 특허 받은 쿨링 성분(cooling soother™) 함유로 피부 온도가 4.3℃ 감소된다는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된 ‘만능 쿨링 제품’이다.

‘리더스 라루즈 쿨 리프팅 마스크’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에센스가 86% 함유돼 피부에 즉각적 수분 공급이 가능하여 100시간 동안의 보습이 지속된다.

또한 79년 전통 스위스 RAHN社의 탄력 원료 '리프토닌' 함유로 피부 탄력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5중 리프팅 효과 및 식약처 인증을 받은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를 지니고 있어 여름철 더위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를 한방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물리적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열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피부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어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어뮤즈
사진=어뮤즈

어뮤즈, 새로운 뮤즈로 ‘공효진’ 선정

인디 뷰티 브랜드이자 세포라 독점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배우 공효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과 함께 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어뮤즈의 신제품 크림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공효진은 치크에 은은한 누드광을 주는 소크치’63 쉬머 마멀레이드’와 ’13 피치 탠’ 컬러를 소화하며 매력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어뮤즈의 모델로서 이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 광고 촬영과 더불어 AR 카메라앱 ‘스노우(SNOW)’필터, 오프라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모델로 엑소 ‘백현’ 발탁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티르티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국내 및 국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새롭게 합류한 백현의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더해져 티르티르만의 브랜드 이미지 공고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티르티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수지와 함께 ‘#ShareYourHappiness’ 캠페인 전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마리끌레르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부여하고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 ‘#ShareYorHappiness(#쉐어유어해피니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소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상의 소소한 순간들을 해시태그(#ShareYourHappiness #LANCOME #LANCOMExMARIECLAIRE)와 함께 공유하는 것으로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을 올릴 때 내가 느끼는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고 싶은 2명의 지명자를 태그 해 참여해야 한다. 걱정을 잊게 하는 소소한 취미생활이나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의 미소,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컬러, 반려동물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 등 내가 생각하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의 어떤 것이든 공유할 수 있다.

#쉐어유어해피니스 캠페인의 첫 타자로 동참한 랑콤의 뮤즈 수지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에 대해 “핑크색 옷을 입거나 핑크색 립을 바를 때면 자기도 모르게 웃음이 난다”라고 말했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라네즈, ‘루미너스 뷰티’ 담은 아트 영상 공개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의 가치를 예술로 승화한 아트 영상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아트 영상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사그마이스터 앤 월시(Sagmeister&Walsh)'가 제작했으며, 라네즈 콘셉트와 핵심 자산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영상으로 재해석했다.

'사그마이스터 앤 월시'는 그래픽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피 계의 거장인 '스테판 사그마이스터'와 실험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자신만의 그래픽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제시카 월시'가 함께 활동하는 아티스트 듀오로, 이번 작업을 통해 라네즈 브랜드 스토리를 새로운 시선으로 다채롭게 풀어냈다.

이번 영상들은 라네즈가 지난해 새롭게 공표한 브랜드 콘셉트인 '루미너스 뷰티'와 브랜드 핵심 자산인 ‘물’의 아름다움을 공통으로 표현한다. ‘루미너스 뷰티’가 뜻하는 ‘수분 가득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물이 가진 거대한 힘과 생명력, 미학적인 움직임을 영상에 담았다.

총 8편으로 공개되는 아트 영상들은 ‘루미너스 인사이드’라는 큰 주제 하에, 라네즈와 연계된 세부 주제 '워터', '워터뱅크', '모이스쳐', '루미너스', '로고', '모노그램' 등으로 표현됐다.

제작된 영상들은 28일 '워터' 영상을 시작으로 라네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셀퓨전씨
사진=셀퓨전씨

셀퓨전씨, ‘1383만이 주목한 선크림’ 선 캠페인 영상 화제

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최근 공개한 ‘1383만이 주목한 선크림’ 캠페인 영상이 화제다.

신규 BI가 적용된 ‘셀퓨전씨 선크림’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영상으로, 오랜 시간 자사 선크림을 선택한 많은 소비자의 손을 보여주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어 자극에 민감한 영은‘씨’ 셀퓨전‘씨’, 꾸준히 관리 받는 지선‘씨’ 셀퓨전‘씨’ 등 일상생활 속, 피부 관리를 받은 후, 차 안, 화장대 등 언제 어디서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셀퓨전씨 선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일상을 빠른 템포의 스토리로 보여준다.

셀퓨전씨의 마지막 글자와 이름을 부를 때 사용하는 호칭 ‘씨’를 라임으로 활용해 재미 요소와 친근함을 표현했다. 이어 셀퓨전씨 선크림을 선택하는 정윤씨, 혜윤씨, 희윤씨 등의 모습들이 새로 변경된 셀퓨전씨의 로고(BI)에 담기며, ‘셀퓨전씨는 오늘도 당신의 피부를 지켜드립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끝이 난다.

일상에서 느끼는 피부 고민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세련되면서도 압축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영상 공개 후 SNS 등에서 소비자들의 재미있는 댓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나도 모르게 다른 사람 이름을 부른 뒤, 셀퓨전씨라고 말하게 된다’는 반응부터, ‘새로운 셀퓨전씨 로고에 눈이 가면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는 의견까지 재미있는 댓글 반응도 눈에 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중국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에서 2개상 수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TG1000 GLOBAL PARTNERS SUMMIT)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AGE 20’s는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 브랜드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 RMB 브랜드상을 받음으로써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9년 4월부터 1년 내 신규 판매된 제품 중 매출액, 성장세, 제품평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뷰티 카테고리 내 TOP 10에 선정돼 ‘스타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력으로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지난 광군제에서 단 하루만에 총 92억원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티몰 뷰티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