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마스크 입냄새 방지 '마우스워터'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마스크 입냄새 방지 '마우스워터'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마스크 입냄새 방지 '마우스워터' 출시 

롯데제과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해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해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해 특허를 받은 것"이라며 "롯데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돼 있다"고 말했다.

사진= 빽다방
사진= 빽다방

빽다방, 미숫가루·단호박식혜 2종 재출시... '레트로 콘셉'

빽다방이 여름 한정 메뉴로 레트로 콘셉의 '미숫가루'와 '단호박식혜'를 재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미숫가루와 단호박식혜는 매년 여름에만 선보이는 시즌 한정메뉴로, 지난해 여름에만 100만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올해는 뉴트로 트렌드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한정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여름 시즌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작년과 동일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인해 시원한 커피류 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전통의 맛을 살려 친숙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음료와 함께 더위를 식히며 상쾌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굽네치킨
사진= 굽네치킨

굽네치킨, 배우 성훈과 함께한 '웹툰' 공개... 남자주인공으로 등장

굽네치킨이 배우 성훈과 함께 한 브랜드 웹툰 '사랑이 꽃피는 굽네 성훈 1호점에 놀러오세요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굽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하는 웹툰은 전속모델 배우 성훈이 등장한다. 성훈은 웹툰에 등장하는 여자 주인공 '여주'에게 굽네치킨 제품을 전달하며 위로와 응원을 건네고 때론 핑크빛 로맨스를 선보인다.

굽네치킨 웹툰은 총 4가지 에피소드로 연재할 예정이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굽네치킨의 '굽네 치밥'과 '굽네 시카고피자'를 소재로 등장한다. 2화는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인 굽네 고추바사삭이 등장하며 3화는 굽네 치트킹과 찹쌀 치즈볼, 달콤 크림볼, 4화는 굽네치킨의 메가 히트메뉴인 굽네 볼케이노로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굽네치킨은 웹툰 첫 공개를 기념해 티저 영상 및 콘텐츠를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했다. 굽네치킨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웹툰을 연재할 예정이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이번에 선보이는 웹툰은 굽네치킨의 다양한 제품을 만화 속 주인공의 이미지를 지닌 성훈의 매력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라며 "소비자에게 굽네치킨의 색다른 매력을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