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올가홀푸드, '창립 39주년 특별'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올가홀푸드, '창립 39주년 특별' 프로모션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 '창립 39주년 특별 감사 기획전' 진행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28일까지 '특별 감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가홀푸드 전 매장과 올가쇼핑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두 차례로 나뉘어 열린다. 14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최대 55% 할인행사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 올가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 온 베스트 상품만을 모은 기획전도 열린다. 위생 및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건강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송상훈 마이스터의 유기농 감귤로 만든 '올가 유기농 감귤잼'을 증정한다. 4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2차 행사는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올가 송상민 마케팅담당은 "올가가 39년 동안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규모의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bhc
사진=bhc

bhc, 구매 인증하면 '치킨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BSR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10일까지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치킨을 구매 후 BSR(bhc+C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인증샷과 간단한 구매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 11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는 부분육 '윙스타 시리즈', '콤보 시리즈', '오스틱 시리즈'를 포함해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의 전 메뉴가 해당되며 치킨 인증샷과 함께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 하거나 블로그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해 bhc 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T멤버십으로 결제시 최대 20% 할인

파리바게뜨가 8일까지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T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용 방법은 T멤버십 앱 내의 'T-데이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생성하고,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결제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1000원당 2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코앱에서 파리바게뜨 쿠폰을 등록한 후 전국 페이코 결제 가능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번 ‘T-데이 할인 혜택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인 1회, 구매 금액 5만원 한도 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린이와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와퍼주니어 단품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10일까지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을 53%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졌다. 불고기 와퍼주니어는 와퍼주니어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린 메뉴다. 여기에 300원을 추가하면 치즈 와퍼주니어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 제품 최대 50% 할인... "4일부터 18일까지" 

롯데푸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푸드몰'에서 릴레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파스퇴르 생(生)유산균', '쾌변두유', '키스틱'을 30∼50% 할인한다.

4일~5일은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를 30% 할인하며, 판매중인 아이스크림 전품목을 10% 할인 판매 한다. 7일~8일까지는 '파스퇴르 생(生)유산균' 30% 할인, 14~15일에는 '쾌변두유'를 50% 할인하며, 이어 17~18일에는 '키스틱' 30% 할인, 20~21일에는 삼겹살과 목심을 5% 할인 판매한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30% 가격을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첫 구매 시 최대 1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주변 사람에게 ‘파스퇴르 아이생각’을 추천하면 추천자와 구매자 모두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밥, 소스, 국이 한 세트로 구성된 ‘유아식 세트’는 론칭 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기간에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가정간편식(HMR)도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가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