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헉슬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헉슬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2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헉슬리
사진= 헉슬리

 

헉슬리(Huxley),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출시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선인장 세라마이드의 강력한 보습성분을 함유한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찬 바람과 실내 히터 등으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끌어올려주는 부스팅 마스크 팩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인장 세라마이드(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와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등 강력한 진정·보습 성분을 담았다. 

주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 입자를 미세하게 분산시키는 미세 가공화 공법을 적용했으며, 특수 셀가공을 거쳐 수분 보유력, 밀착력을 향상시킨 비건 인증의 소프트셀 시트로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키네프.
사진= 키네프.

 

키네프, 식물 성분 '하이드라시카 히아 센텔라' 에센스 출시

키네프가 식물 유래 성분 신제품 '키네프 하이드라시카 히아 센텔라'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키네프 하이드라시카 히아 센텔라 에센스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하이드라시카' 라인의 신제품으로 흰목이버섯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두 가지 추출물을 키네프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이번 신제품은 흰목이버섯추출물 90%와 병풀추출물 10%를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추출물의 식물 유래 성분을 토대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청정지역 전남 강진에서 버섯 재배 전문가들이 생산한 흰목이버섯은 식물성 히알루론산이라고불릴 만큼 수분 함유량이 높고 폴리사카라이드와 아미노산이 풍부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은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환경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맑고 투명한 제형으로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사진= 조말론
사진= 조말론

 

조 말론 런던, 브랜드 최초로 '카 디퓨저' 출시

런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차량용 디퓨저 '카 디퓨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카 디퓨저는 자동차 내부를 향으로 채워주는 차량용 방향제이다. 케이스에 해당하는 '카 디퓨저 하우스'와 하우스에 끼워 사용하는 '카 디퓨저 리필'로 구성돼있으며 각각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카 디퓨저 리필은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우드 세이지앤 씨 솔트 등 조 말론 런던의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됐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카 디퓨저’ 출시를 기념해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키링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카 디퓨저 하우스 단품과 리필을 함께 구매 시, 키링과 함께 조 말론 런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참(Charms)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AHC
사진=AHC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르 라인 출시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은 럭셔리 케어의 핵심 성분인 ‘24K 골드’에 AHC만의 독자 성분 '금실 로즈'를 더해 영양, 보습, 탄력, 주름을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AHC에 따르면 특허받은 '코팅 리포좀 흡수 공법'을 사용해 유효 성분들을 함유한 작은 입자의 리포좀을 한 번 더 코팅막으로 보호해 피부 속까지 안정적으로 전달한다.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은 ▲피부 안색을 케어해 주는 첫 단계 에센스 '퍼스트 에센스' ▲피부의 기미를 케어해주고 윤기 있는 광채를 부여하는 촉촉한 제형의 '에센스 로션' ▲피부에 집중적인 탄력을 선사해주는 '에너자이징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세타필,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 에디션 출시

세타필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콜라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의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로지'를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풀어냈다. 

세타필의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는 보습 포뮬라가 피부 장벽의 손상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수분을 잠가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막는 기술이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은 깊숙이 밀어주고, 피부 밖 수분을 피부 안으로 끌어당겨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줘 건조함으로 당기고 간지러운 예민 피부에 효과적이다.

이번 컬래보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25일부터 카카오 채널과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새화피앤씨.
사진=새화피앤씨.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출시

국내 대표 염모제 생산기업 세화피앤씨가 손상된 머리카락을 매끄러운 머릿결로 바꿔주는 트리트먼트인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트리트먼트에 주로 사용되는 실리콘 대신 저분자 단백질 영양 성분이 함유됐다. 세화피앤씨에 따르면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식물성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식물성 단백질 등 각종 영양을더하고, '피탄트리올'이 영양 성분이 모발에 붙을 수 있게 도와 모발을 매끈하게 만들고 식물유래 오일이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준다.

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두피의 유수분을 조절해 주며, 병풀잎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 등 두피 진정에 좋은 유효성분도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