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디폰데, LU42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완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디폰데, LU42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완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1.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LU42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완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지난 22일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특별구성 및 보습 잠금 세트의 완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디폰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인기 상품 특별구성 6종과 에티카 마스크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론칭 방송은 좋아요 10만 건을 달성했고, 시청자 9만 8천 명이 몰리면서 동시간대 라이브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특별 구성 2종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과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의 ‘선 젤 크림’, ‘크림 미스트’가 포함된 특별 구성은 69% 할인가에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방송 도중 완판됐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2개 묶음 구성은 방송 중 추가 물량을 급히 확보할 정도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에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여주셔서 좋은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최유정,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소개

22일 방영된 SBS PLUS 트렌드레코드2 1회 방송에서 위키미키 최유정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를 소개했다.

트렌드레코드는 스타들의 하루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뷰티&트렌드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2 첫 방송에서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은 최근 피부가 많이 민감해진 상태라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화장품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히며 그녀의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최유정이 스킨케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개한 방법은 산뜻한 사용감과 풍부한 영양감을 가진 에센스 워터로 하는 올인원 케어로,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제품 하나로 닦토부터 스킨 팩까지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최근 출시된 리더스의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는 워터의 산뜻함에 에센스의 영양감, 수분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일반 토너보다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탄탄한 보습 장벽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와 함께 출시된 앰플, 크림마스크를 포함 3종 라인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3일까지 공식몰 사전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페이러드롭스
사진=페어리드롭스

페어리드롭스,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 선정 기념 프로모션

아이메이크업 브랜드 페어리드롭스가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에서 아이라이너 부문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31일까지 공식몰인 바디콜렉션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어리드롭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페어리드롭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붓펜 타입으로, 아이라이너 부문 1위로 선정된 캣 라이너는 1개의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상품을 내놓았다. 특허받은 4중볼 브러시가 특징인 마스카라 1종과 30시간 밀착되는 아이라이너 1종을 결합한 세트 상품은 39%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5만 원 상당의 딥클린 듀얼 아이리무버도 무료 증정한다.

페어리드롭스 관계자는 “올해도 마스크 때문에 눈매를 강조하는 메이크업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온종일 견고하게 유지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페어리드롭스 제품으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