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40년 벌독 연구 화장품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첫 방송 매진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40년 벌독 연구 화장품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첫 방송 매진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스코비
사진=인스코비

인스코비, 2021년 야심작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

㈜인스코비 바이오 자회사 아피메즈의 40년 벌독 연구의 산실 비 플라스티(BEE PLASTY)의 '비톡신 앰플'이 24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새해 첫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

이번 방송은 새해 첫 방송이니만큼, 한 시대를 휩쓸었던 미의 여신으로 불리우는 배우 유지인이 특별 게스트로 초청되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중 유지인은 아직도 변함없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으며, 해외 유명 배우들이 사용해 유명해진 벌독 화장품으로 피부를 가꿔온 것도 유지 비결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비 플라스티는 ‘바이오 비베놈(Bee Venom)’ 화장품으로, 고순도 벌독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벌독 테라피에서 고안한 방식으로 낮은 단계부터 강한 단계까지 서서히 피부에 적응시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 함유량에 따라 10부터 40까지 4단계로 구성되었다.

특히 세계적인 벌독 전문 기업 아피메즈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벌독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사용했다는 점에서 타 제품과 차별된다. 벌독 펩타이드는 약 40여 가지의 활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노화된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모공 개선, 미백 등에 탁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은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 수분 개선, 탄력, 광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안면 리프팅 등 안티에이징에도 탁월하다. 앞서 임상실험을 통해 이마와 미간, 눈 밑, 깊은 눈가, 팔자 등 6대 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있음도 확인됐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에서 완판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지난 22일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특별구성 및 보습 잠금 세트의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폰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인기 상품 특별구성 6종과 에티카 마스크 세트를 선보였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이번 론칭 방송은 좋아요 10만 건을 달성했고 시청자 9만 8천명이 몰리면서 동시간대 라이브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과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의 ‘선 젤 크림’, ‘크림 미스트’가 포함된 특별 구성은 69% 할인가에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방송 도중 완판됐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2개 묶음 구성은 방송 중 추가 물량을 급히 확보할 정도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것.

홈쇼핑에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폭발적 판매를 기록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전남 강진의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단 1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개선 등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선사해 에센스 하나로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폰데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피부에 겹겹이 수분을 쌓아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디폰데만의 독자적 기술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억회를 돌파한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이날 명동 LU42 매장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김해나와 아나운서 송서이가 진행을 맡아 실시간 채팅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전달했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 와디즈 펀딩 통해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크라우드 펀딩 플렛폼 ‘와디즈’를 통해 수분 진정 미스트 ‘안젤리카 캄 미스트’를 선공개 했다.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80ml)’는 일명 천사의 허브로 불리며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는 ‘안젤리카’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했다.

-193도 동결 건조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100,000ppm의 고함량 안젤리카 콤플렉스로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또한 직선 타입이 아닌 회오리 미세분사를 적용해 1회 분사 만으로도 민감한 피부를 고르게 감싸주는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앞서 프리엔제는 1월 14일부터 와디즈에 신제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의 가격과 스펙, 펀딩 오픈 일정 등을 공지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픈 예정 기간 동안 알림 신청을 한 서포터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을 증정하며, 2월 말 리워드와 함께 발송될 예정이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캄 미스트’의 본펀딩은 1월 25일부터 2월 15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은 구성에 따라 최대 61%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증거'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지난해 10월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을 진행한데 이어 2021년 ‘믿음의 증거’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 데이터를 믿으세요’라는 메시지 아래 대세 보습 크림으로 자리 잡은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입지를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100시간 보습’과 ‘믿음의 증거’ 총 2편의 광고 영상을 내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지난 18일 공개된 ‘100시간 보습’ 편 영상에서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올라가고 건조해지기 쉬워 보습이 더욱 중요해진 마스크 시대를 맞아 실험을 통해 입증된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지속 보습력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에스트라는 소비자들이 직접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경험하고 후기를 남기는 ‘믿음의 증거단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믿음의 증거단 100인은 무료 쿠폰을 통해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구매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실제 소비자들이 남긴 아토베리어365 크림 후기 속 대표 키워드들의 초성을 보고 정답을 맞히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100% 증정한다.

사진=파티온
사진=파티온

파티온, 차은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싸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파티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포토카트 2매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총 5종의 포토카드는 파티온 화보로 공개되지 않은 차은우 사진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특별하다.

파티온은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판매 및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31일까지 파티온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자극 클렌징 워터인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고보습 클렌징 폼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은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순면 100% 저자극 패드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클렌징 폼 미니어처 3개가 함께 구성된 단독기획세트로 판매된다.

사진=라카
사진=라카

라카, 베스트셀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론칭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라카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고유의 결과 숱을 살리는 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 5일만에 한국·일본·대만 3개국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추가 물량도 재입고 시마다 당일 전량 소진되는 등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 성장을 견인한 라카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투명 포뮬러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스트롱’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기존의 ‘#스트롱’ 제품이 강력한 픽싱력으로 본연의 눈썹을 또렷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었다면, 신규 컬러 2종은 내추럴한 픽싱력에 컬러감까지 더해 그 날의 룩이나 분위기에 따라 더욱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하면서도 깊은 블랙 포뮬러인 ‘#볼륨’은 눈썹 결은 선명하게, 숱은 진하고 풍성하게 살려줘 깊이 있는 인상을 만들어준다. 밀도 높은 브라운 포뮬러인 ‘#밸런스’는 결은 또렷하게 살리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스트롱’, ‘#볼륨’, ‘#밸런스’ 세 가지로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픽싱력의 정도와 컬러 종류까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라카 브랜드 디렉터 이민미는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는 눈썹을 통해 개성과 매력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면서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컬러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아이코닉한 아이브로우 룩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