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설캉스 상품·e-바우처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설캉스 상품·e-바우처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2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 평창 '라 떼브'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 '라 떼브'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설캉스 상품·e-바우처 선봬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설 연휴를 맞이해 휴식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설 상품을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2월 8일부터 14일까지 '2021 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라 떼브' 조식 뷔페 4인 ▲설 스폐셜 음료 2잔 ▲연 날리기 1개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레스토랑 '라 떼브'는 지난해 12월 1일 새롭게 오픈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프랑스어로 '테이블, 테이블에 차려진 풍성한 음식'이라는 뜻을 을 담았다. 이외에도 2월 11일부터 13일에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절 메뉴 '떡국'과 '모둠전', '한과'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 평창은 2월 11일에 약 150여 평 규모의 '키즈월드'를 오픈한다. 키즈월드는 플레이짐, 볼풀장, 트램펄린 등 10가지 이상의 어트랙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카페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2월 5일부터 13일까지 '설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 4인 ▲레스토랑 '몽트뢰' 바비큐 플래터 1세트 ▲웰컴 드링크 4잔 ▲가평 잣 선물 세트 ▲안심 방역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레스토랑 몽트뢰 조식 뷔페와 바비큐 플래터는 객실 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서비스(조식 도시락, 인룸 바비큐)로 제공한다. 바비큐는 4인 기준으로 제공되며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집기류와 전기그릴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살치살, 등심, LA갈비, 양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최근 비대면으로 설 명절 선물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제외)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숙박권과 켄싱턴호텔 여의도 레스토랑 '브로드웨이'의 ▲디너 식사권을 'e-바우처'로 판매한다. 객실 숙박권은 주중과 주말, 성수기 기간 모두 사용 가능하다. 

e-바우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켄싱턴 리워즈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 12곳 전경 모음.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전 지점 12곳 전경 모음.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신라스테이가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맞춰 귀성과 여행은 자제하고, 비대면을 통해 새해 정성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기획한 비대면 상품으로 직접 찾아 뵙지는 못해도 안부 인사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분께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새해에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와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선물하'소' 경품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 2등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신축년을 시작할 수 있다. 

3등 15명은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숙박권, 4등 1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10만원이 제공되며, 5등으로 선정된 8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핑크 미니 베어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 선물 배달 세트(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스페셜 새해 엽서 1장) ▲선물하'소'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장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토요일 체크아웃 제외)로 구성됐다. 2월 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소'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1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레스토랑. 사진=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레스토랑. 사진=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설 투 고(TO GO)'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설날,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 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투 고(TO GO)' 메뉴를 2월 8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삼다정 설 투고 메뉴'는 다양한 명절 음식을 골고루 이용할 수 있는 세트 2종과 5가지의 단품 메뉴로 구성된다. 먼저 단품 메뉴로는 ▲애호박전, 표고버섯전, 삼색꼬치전, 완자전, 새우전 각 10개씩으로 구성된 '모듬전 5종' ▲소고기 산적(500g), 제주 흑돼지 산적(500g)과 전복찜 10개가 포함된 '산적 2종&전복찜' ▲고사리, 시금치, 도라지, 표고버섯 각 200g씩 으로 구성된 '나물 4종' ▲제주 옥돔 250g 2마리의 '제주 옥돔구이'으로 구성된다. 5가지 단품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A'와 제주 옥돔구이를 제외한 4가지 단품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세트B' 등으로 구매 가능하다.

삼다정 설 투고 메뉴는 2월 8일까지 삼다정에서 주문 가능하며 2월 11일 레스토랑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