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서 앵콜 라이브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서 앵콜 라이브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1.27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서 앵콜 라이브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에이지 플러스패치와 마이너스밴드 시즌2가 현대홈쇼핑에서 2차 생방송 앵콜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난 9일 방송에서 판매 제품이 모두 완판되는 등 수요가 증가해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27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 패치 브이2(플러스패치2),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 밴드 브이2(마이너스밴드2) 등 2종 제품은 28일 10시 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 앵콜 생방송을 진행한다.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는 단순 피부 미용이 아닌 탄력과 리프팅에 집중한 화장품으로 기존 기능성 화장품과 차이가 있다.

실제로 플러스패치2는 꺼지고 주름진 부위에 볼륨과 탄력을 부여하는 화장품이며, 마이너스밴드2는 턱과 이중턱, 목 등 하악 부위 리프팅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전작들과 비교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 탄력 특화 성분도 한층 강화했다.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는 임상 결과로 효과도 입증돼 경쟁력을 갖췄다. 지난해 11월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 의뢰해 조사한 결과 '플러스패치'는 이마, 미간, 처진 눈꼬리(눈가), 눈밑 부위, 팔자주름 등에 효과가 나타났다. '마이너스밴드'는 턱라인과 이중턱, 목 등에서 리프팅 개선 효능이 입증됐다. 비교 대상은 사용 전과 1회 사용 직후다.

이번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 구성은 총 두 가지다. '시즌2 플러스패치(4매) 6박스 + 마이너스밴드(4매) 6박스' 구성 제품은 13만9,000원이며, '시즌2 마이너스밴드(4매) 12박스'는 12만9,000원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는 지금껏 없던 전혀 새로운 홈케어 화장품으로 탄력과 리프팅이 필요한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긍정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라며 "리프팅 관리가 필요하지만, 코로나로 외출을 꺼리거나 홈케어를 통해 탄력 개선 등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 플러스패치2와 마이너스밴드2는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본다. 이번 앵콜 방송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뉴겐코스메틱
사진=뉴겐코스메틱

뉴겐코스메틱, 김포 제2공장 기공

뉴겐코스메틱이 김포 제2공장 기공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뉴겐코스메틱은 화장품 OEM/ODM 전문 기업으로, ISO22716, ISO9001, ISO14001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의약외품, 기능성 등 국내외 다양한 품목 허가를 통해 화장품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뉴겐코스메틱의 제2공장은 내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물류창고와 기초화장품 및 헤어화장품 제조-생산능력을 갖출 계획이다.

창업 이후 프로페셔널 미용시장에서 제품력으로 높은 관심을 받아온 뉴겐코스메틱은 그동안 부족했던 환경과 시설에 대한 아쉬움을 이번 제2공장 준공을 통해 해소하고, 소용량·대용량 제조생산라인 구축으로 다양한 국내외 바이어들의 니즈에 부합한 제품 개발 및 품질향상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뉴겐코스메틱 권락균 대표는 “대한민국의 화장품 개발기술력의 위상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속적인 투자와 성장을 통해 성장 가능성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 중국 화장품 기업 ‘프로야’와 업무협약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25일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중국 토종 화장품 기업 ‘프로야 화장품(Proya Cosmetics)’과 파트너쉽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으로 프로야 화장품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유통망을 통해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중국 내 오프라인 시장 확대 및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프로야 화장품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프로야 화장품 CAO LIANG GUO(차오 량 궈) 부총경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프로야화장품은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중국 토종 화장품 제조업체로 간판 브랜드인 PROYA(프로야)를 비롯해 UZERO(유제로), CATS & ROSES(캣 앤 로즈), YOUYA(유야), Anya(안야), HAPSODE(햅소드), 彩棠(차이탕), YNM 등의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의 오프라인 판로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