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론칭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출신 방송인 겸 인플루언서 이지혜와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론칭했다.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돼 ‘먹는 화장품’을 내건 이너뷰티 시장에 새로운 모델이 될 전망이다.

매번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효능 피부 관리를 하려는 30, 40대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단계부터 3040세대 고객들의 진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혜 역시 직접 고객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했다.

우선 바르는 제품인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저분자 콜라겐 49.43%+순수 비타민C 22.36%)와 EGF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하는 형태로, 피부 탄력에 최적화했다.

‘이너풀 콜라겐 앰플’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000mg 고함량 함유돼 있으며 영국산 비타민C, 프랑스산 엘라스틴, 뉴질랜드산 세라마이드, 국내산 히알루론산 등 믿을 수 있는 부원료를 사용해 만든 마시는 콜라겐이다.

솔루덤 관계자는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 겉뿐만 아닌, 피부의 70%에 해당하는 진피까지 입체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라며 “일반적인 피부 관리로는 유효 성분이 진피까지 침투하기 어려우므로 피부 안팎으로 관리하는 이른바 ‘먹고 바르는’ 뷰티 루틴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솔루덤은 지난 1월 18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개발에 참여한 이지혜와 함께 브랜드 론칭 파티를 진행했으며, 1시간 동안 조회수 12만2천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30, 40대 고객이 선호하는 소셜 셀링으로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라비오뜨
사진=라비오뜨

라비오뜨, 배우 유선과 함께 한 홈쇼핑 방송서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완판

토니모리의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또 한번 홈쇼핑 히트 제품을 만들어냈다. 라비오뜨가 2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진행된 홈앤쇼핑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 완판을 기록한 것.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하여 포토후기 상품평을 남길 시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1세트(4개입) 본 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특히 브랜드 모델 배우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 실제 사용 후기와 함께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소개해 화제가 됐다.

새롭게 출시된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은 고순도 콜라겐과 더블 앰플의 완벽한 시너지로 사용 직전 원 터치로 간편하고 신선하게 터트려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와 찰떡궁합인 고순도 콜라겐(순도 98%아텔로 콜라겐)을 메인으로 순수 비타민C와 EGF를 만나는 순간 즉각 탄성력으로 크림 앰플 제형으로 변한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CJ오쇼핑 3회 연속 매진

티르티르(TIRTIR)의 ‘도자기 코어 크림’이 CJ오쇼핑에서 3회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티르티르는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도자기 코어 크림’ 3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전량 조기 품절하며 또 한번 완판 행렬을 이어 나갔다.

이로써 ‘도자기 코어 크림’은 홈쇼핑 론칭 이후 3차 방송까지 누적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화제의 완판템으로 떠올랐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으로, 마치 사우나에서 막 나온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해 일명 ‘사우나크림’ ‘목욕탕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하는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생기 및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돼 피부 코어를 탄력 있게 잡아주고 강력한 물광 보습력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한다.

사진=케어젠
사진=케어젠

케어젠, 노터스와 동물 전문의약품 사업 업무협약 체결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에 따라 동물 의료∙식품∙용품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펩타이드(Peptide) 기반 국내 바이오 기업 케어젠이 비임상 CRO업체 노터스가 동물 전문의약품 신약 및 기능성 사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주목된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연구, 개발, 공급 및 유통 능력을 연계해 국내 동물 전문의약품 및 기능성 사료 시장을 새롭게 선도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가기 위한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케어젠은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를 동물 의약품 및 사료에 적용하고, 노터스는 국내 최대 동물병원과 연계된 CRO 사업 및 전문 인력과 시설을 활용하여 동물 전문의약품 신약 및 기능성 사료 연구개발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 케어젠 정용지 대표이사는 “케어젠은 국내 최고 수준의 펩타이드 개발 및 연구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터스는 이미 국내 유수의 동물병원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사업을 진행 중”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반려동물 사업의 미충족 수요 해결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동물 전문의약품 신약 및 기능성 사료 개발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터스 김도형 대표이사 역시 “이번 케어젠과의 협업은 인간을 대상으로 개발된 뛰어난 바이오벤처의 기술을 동물 바이오 시장에 접목하는 사례로서 바이오회사의 새로운 사업 확장 모델을 제시하는 것”이라면서 “긴밀한 공조를 통해 동물신약 개발의 우수 사례를 남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