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 호텔, 설 선물 세트·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 호텔, 설 선물 세트·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2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 설 선물 세트·패키지

워커힐호텔이 설을 맞아 '2021 워커힐 설 선물 세트'와 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갈비탕과 한식당 '온달'의 육개장 가정간편식(HMR)을 마련했다. 조리장이 고품질의 갈비를 직접 선별하고 우려낸 깊고 진한 육수를 맛볼 수 있는 '명월관 갈비탕' 선물 세트는 600g팩 6개로 구성됐다.

온달 육개장은 명월관 갈비탕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다.(600g 각 3팩씩 총 6팩). 본 세트 구성에 최상급 국내산 암꽃게를 비법 소스로 숙성시킨 온달 간장게장 1kg 팩 1개를 추가한 패키지로도 구성할 수 있다.

더불어, 'SUPEX 훈제연어'도 준비했다. 올해는 연어 요리와 페어링 가능한 화이트 와인이 포함된 선물 패키지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정통 독일식 홈메이드 방식으로 특등육에 천연 향신료를 더한 '워커힐 소시지 세트' 는 햄 1종과 7종의 소시지로 구성, 다채로운 요리로 즐길 수 있다.

중식당 금룡에서는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을,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양념 장어를 내놓았다. 이 외에도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김치 맛을 재현한 'SUPEX 명품 김치'와 국내산 프리미엄 과일을 엄선해 구성한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 등의 다양한 명절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 패키지 3종도 마련됐다. '설 마중 1'과 '설 마중 2' 패키지는 각각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1박, 딜럭스 스위트룸 1박에 더해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홀리데이 이스케이프(Holiday Escape)'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3종 패키지 모두 신축년을 맞아 투숙객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스크래치 복권과 캐릭터 인형이 증정된다. 스크래치 경품으로는 워커힐 한우 구이 세트 (1.8kg), 워커힐 HMR 설 선물세트, 워커힐 숙박권 등이 있다. 패키지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롯데호텔이 '호콕(호텔에서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WAVVE)'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4구 + 볼마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새해맞이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우 세트,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 등을, 21명에게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홈 배송 서비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 리워즈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탠다드 트윈 룸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스탠다드 트윈 룸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설 연휴 '글하신년'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설 연휴를 맞이해 복이 넘치는 한 해를 기원하며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와 콜라보한 '글하신년' 패키지를 2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글하신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깊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글래드 호텔과 술담화가 큐레이팅한 전통주인 복단지 1병(350ml)와 유리잔 2개로 구성된 '글래드x술담화 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술아원 브랜드의 복단지는 한국의 포트와인이라고도 불리며 복분자 특유의 풍만한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의 여운을 느낄 수 있고 알코올 느낌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단품 조식 메뉴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서울은 오후 2시, 제주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