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 3종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1.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Deeponde), ‘히아밸런스 라인’ 3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가 겨울철 한파로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20일 출시했다.

‘디폰데 히아밸런스(Hyabalance)라인’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이다.

디폰데만의 특별한 수분 조합으로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생기를 더하며 맑은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저자극 워터 타입의 ‘디폰데 히아밸런스 토너’ ▲히알루론산의 꽉 찬 수분감으로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앰플’ ▲연꽃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안정화된 겔 구조의 크림 제형이 수분 광채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한편, 디폰데는 겨울철 무너지기 쉬운 피부 수분 장벽 관리를 위한 자연 유래 수분 에센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 3종’과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를 포함한 디폰데 전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리아나
사진=코리아나

코리아나몰 설맞이 기획전 ‘설프라이즈’ 진행

코리아나화장품은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할인 행사인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마련했다.

1월 20일부터 2월 8일까지 ‘코리아나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기획전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구성한 설 한정 세트를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오직 코리아나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0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2~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각 금액대별로 ‘펩타이드샷 앰플’, ‘세라마이드샷 앰플’, ‘히알루론샷 토너’, ‘히알루론샷 크림’ 구성을 2만 원대에, ‘펩타이드샷 앰플 대용량’, ‘브이씨샷 앰플 대용량’, ‘히알루론샷 토너 대용량’, 히알루론샷 크림 구성을 3만 원대에, ‘골드샷 앰플 대용량’, 펩타이드샷 앰플 대용량, 히알루론샷 토너 대용량, 히알루론샷 크림 구성을 4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3만 원 이상 구매 시 앰플엔 베스트셀러 3종 샘플과 ‘센텔카밍샷 마스크’ 1매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하며,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사진=세화피앤씨
사진=세화피앤씨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출시

세화피앤씨가 손상모 리페어 아이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Light As Air)는 무거운 고분자 실리콘 성분 대신 가볍고 산뜻한 저분자 단백질 영양성분을 사용한 프리미엄 손상모 케어 제품이다. 모레모 만의 3단계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을 적용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케어한다.

이 제품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쳤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는 뿌리 쪽 모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실리콘 프리 제품인 만큼 부담없이 가벼운 부드러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