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설화수, 14번째 설화문화전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설화수, 14번째 설화문화전 공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2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14번째 설화문화전 '창, 전통과 현대의 중첩' 두번째 전시 공개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14번째 설화문화전 ‘창, 전통과 현대의 중첩’의 두번째 전시 ‘정중동(靜中動), 동중동(動中動)’을 미디어 월을 통해 21일 공개했다.

1월 1일 첫 선을 보인 ‘정중동(靜中動), 동중동(動中動)’은 외벽 미디어 프레임 안의 물질들이 3D에서 2D로 끊임없이 유영하고 변화하는 이미지를 구현했다. 동양 철학의 순환 사상을 물질과 비물질, 존재와 비존재 등 서로 모순적인 것들의 화합으로 표현했다.

이번 작품은 90초의 영상 송출이 끝난 이후에도 관람객들이 일상 속에서 해당 작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작품 내 오브제들을 활용한 AR 필터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AR 필터는 설화수 인스타그램 및 별도 제작한 굿즈들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12월 선보였던 첫 번째 전시작품 ‘Pivotal Tree(당산나무)’와 마찬가지로 국내 최대 규모 외벽 미디어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과 인천국제공항 내 외벽 미디어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설화수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2006년부터 매년 한국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세대 간의 소통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문화 소통의 장이자 메세나인 ‘설화문화전’을 진행하고 있다.

 

투쿨포스쿨, 글로벌 전속모델 '모모랜드' 발탁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2021년 새해를 맞아 글로벌 K-POP그룹 ‘모모랜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모랜드가 투쿨포스쿨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것이다.

이에 따라 모모랜드는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천만쉐딩으로 알려진 ‘바이로댕 쉐딩’의 ‘아트클래스’ 라인 신제품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 담당자는 “모모랜드는 K-POP아이돌 중에서도 각 멤버들 개인의 매력이 가장 유니크하다고 생각한다”며 “국내외에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인기 그룹인 만큼 해외시장에서 투쿨포스쿨과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 롭스 전점 입점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변신을 선언한 듀이트리의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이 롭스 전점에 입점했다.

이 제품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묶은 3 in 1 타입의 남성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완화해주고 피부 건조와 주름, 탄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이 제품은 그간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 라인에서 선보인적 없는 사막식물의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척박한 자연환경에서도 살아남은 사막식물(보검선인장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사막장미잎세포추출물)로 구성된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선인장 추출물은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해주며 알로에보다 5배 이상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예로부터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염증완화제로 사용되었을 만큼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은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사막장미잎세포추출물은 끈적이지 않는 수분감으로 산뜻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듀이트리는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의 롭스 입점을 기념해 더 클린 랩 옴므 라인 중 대표 제품 4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뉴스킨 코리아, 설 겨냥 '선물 증정' 이벤트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26일부터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의 이벤트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선물을 증정 하는 ‘설날 설레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에서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루 디바이스 1개와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2개로 구성된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타터 키트(블루)’ 구매 시마다 ‘루미스파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는 ‘발효 홍삼 프리미엄(30포)’ 구매 시마다 ‘쇼핑백과 감사카드’를 증정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에서는 클린 홈 세트, 주방세제 패키지, 세탁세제 패키지 등 ‘3만 원 이상의 이코스피어 세제 패키지’ 구매 시마다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미니어처 1세트(70mL X 2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뉴스킨 코리아는 뉴톡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벤트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씹어먹는 츄어블 칼슘’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엘사이언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105억 지원 대상 선정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사이언스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엘사이언스는 KOBACO로부터 최대 3년간 105억원의 상당의 광고비를 70% 할인 또는 250%의 보너스 광고 형태로 지원 받게 된다.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은 2015년부터 시행된 KOBACO의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사업으로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이 충분치 않은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광고 송출에 지원금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 기업에 선정돼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2월 초 공개될 ‘폴리니크’ 영탁 광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