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2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시리즈 제품. 사진= 다이소
마블 시리즈 제품. 사진= 다이소

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다이소가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이번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 종을 출시했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돼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마블 벽시계'와 '마블 쿠션발매트'도 마블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세트로 구매해 공간을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마블 메모리폼목쿠션'은 목쿠션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어, 운전 시 시트에 장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사무실 의자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나를 꾸미는 상품은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모노톤 색깔의 에코백에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의 캐릭터를 디자인했고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하게 출시했다. '알루미늄 명함케이스'는 저렴한 가격에 명함케이스 용도뿐만 아니라 카드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마블 모형키홀더'와 '마블 접이식 핀뱃지'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가방, 에코백 등 여러 곳에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꾸족(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을 위한 마스킹 테이프와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도 같이 출시했다. '마블 마스킹테이프'는 마블 캐릭터가 귀엽게 디자인돼 다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등 다양한 꾸미기에 적합하고, '마블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는 마블 캐릭터가 실사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연령대와 상관없이 다양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이스크랍 더블 여밈 데일리 코트. 사진= 롯데온
나이스크랍 더블 여밈 데일리 코트. 사진= 롯데온

롯데온, '롯데지에프알 패밀리 세일'

롯데온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롯데지에프알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개최한다. 

개최 장소를 온라인으로 변경함에 따라 혜택은 더욱 커졌다. 먼저 참여 가능 고객이 롯데온 회원 전체로 확대됐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구매가 가능해졌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에 필요한 비용을 축소한 만큼 할인 품목과 할인율을 대폭 확대했다.

롯데온은 이번 롯데지에프알 패밀리 세일에서 인기 여성 의류브랜드 나이스크랍과 티렌 등의 5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패션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이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스타일링' 콘텐츠에서 소개한 '최실장 픽(PICK)'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나이스크랍 카울넥 모던 블라우스 ▲나이스크랍 저지 블록 드레스 등을 판매한다. 자켓 상품으로는 ▲나이스크랍 트위드 A라인 자켓 ▲나이스크랍 스탠카라 데일리자켓 등을 판매하며 각 상품은 카드사별 최대 7%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아우터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이랜드
아우터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이랜드 스파오가 31일까지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포함 약 240종의 아우터를 한 데 모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아우터 페스티벌은 올해 스파오가 야심 차게 내놓은 21 SS 신상 자켓 '이지퀼팅' 을 비롯해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웜업, 다양한 코트와 재킷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할인 폭은 70%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SPAO 채널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용 7000원, 1만 원의 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아이폰 SE2, 에어팟 프로, 뉴발란스 990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나인닷 런닝패드 이미지. 사진= GS샵
나인닷 런닝패드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러닝머신 '나인닷 런닝패드' 단독 론칭

GS샵은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65분 동안 '나인닷 런닝패드'를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닷 런닝패드'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서 러닝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인닷'이 올 1월 출시한 최신모델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 또한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단 8.5cm에 불과하다. 좁은 공간, 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모터(800W) 또한 탑재했다. 최대하중 110kg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12km/h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4명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총 2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각 5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4명에게는 '공짜찬스' 혜택까지 주어진다. 일시불 결제 시 5만원 할인, 장기무이자 24개월 혜택도 있다.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사진= CJ오쇼핑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사진= CJ오쇼핑

CJ오쇼핑, 인플루언서 브랜드 방송 확대

CJ오쇼핑이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23일 오후 4시 25분에는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방송 제품은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버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미백,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상품이다. 

24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중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다음달 6일에는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누본셀은 약 18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 이 제품은 정제수를 넣지 않고 100% 우유 단백질 추출물로 만든 앰플로 24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 효과, 보습, 안티에이징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CJ오쇼핑 첫 론칭

코웨이가 24일 오후 2시55분부터 약 7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홈쇼핑 판매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렌탈 판매가 진행된다.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미니쿠치 샌드위치 메이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를 1차로 청정한 뒤, 깨끗해진 공기에 초미세수분입자를 더해 듀얼로 깨끗해진 청정 가습을 제공한다.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기화식 가습방식으로 눅눅함 없이 넓은 공간을 고르게 가습해 쾌적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극초미세먼지를 99.99% 이상 제거해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특허 출원한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함으로써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고 위생의 혁신을 이뤘다. 가습 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되며,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가습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 건조 기능이 작동돼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물통과 수조는 매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