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선봬

롯데호텔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하트트리 슈가케이크'는 케이크 위로 솟은 하트 모양 화이트 초컬릿 나무로 꾸몄다. '러브 마카롱 치즈케이크'는 블루베리 수플레 치즈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아이싱해 고소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또 하트 모양의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러브 버블' 케이크는 화이트 초컬릿을 이용한 무스에 망고패션후르츠 꿀리(Coulis, 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 소스)와 산딸기 꿀리를 더했다. 독특한 거품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화이트 버블 케이크'가 핑크로 색을 바꿔 입은 밸런타인데이 특별판이다. 

시그니엘(서울,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은 프랑스 출신의 두 총괄 파티시에들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였다. 시그니엘 서울은 막심 마니에즈(Maxime Maniez)가 붉은 딸기 글레이즈가 돋보이는 케이크 '르 쾨흐 아모르즈(Le Coeur Amoureux)'를, 시그니엘 부산은 데이비드 피에르 (David Pierre)가 로즈리치와 딸기로 맛을 낸 앙증맞은 장미 모양의 스몰 케이크 '스윗 로즈'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현재 유선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일부 호텔은 현장 판매만 진행, 호텔별 일정 상이)이다.

선물같은 하루 카카오톡 채널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선물같은 하루 카카오톡 채널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카카오톡채널 '선물같은 하루'

안다즈 서울 강남이 다가오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 등 각종 기념일을 겨냥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선물같은 하루' 패키지를 호텔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31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일정에 대해 판매 기간 내에 구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22만 원 상당의 스파 트리트먼트(60분/1인) ▲ 추가 인원 스파 이용 시 40% 할인 혜택 ▲스파 이용 시 사우나 무료 이용 ▲레드와인 & 과일 객실 셋업 ▲2만원 추가 시 룸서비스 2인 조식 세트 제공▲객실내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각 객실에는 55인치 크기의 대형 TV,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매트리스가 구비돼 있으며, 미니바에 준비된 음료와 스낵 역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디럭스 객실 이용객은 공기중의 유해 바이러스를 99.99% 박멸해주는 캐리어의 공기청정기를 통해 안심하고 안전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수영장과 24시간 운영하는 체육관 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단, 이 시설은 코로나 상황에 따라 운영 방침이 변경될 수 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월간 인터컨티넨탈 2월호 상품으로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더불어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소띠 고객에게 패키지 10% 할인 혜택과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MZ 세대를 타깃으로 쿠캣마켓과 함께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32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쿠캣 푸드 채널의 컨텐츠 분석을 통해 발빠르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쿠캣마켓의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다양한 주종을 시도하기 좋아하는 '얼리술답터'를 위해 쿠캣의 전통주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시트러스 계열 전통주인 '고흥 유자주' 2병, 3초에 1개씩 팔린다는 쿠캣마켓의 인기 디저트 '딸기쏙우유 찹쌀떡' 1박스, 빵에 발라먹는 쿠캣 인기 스프레드 3종 (바삭인절미/ 쿠키앤밀크/녹차아몬드)등이 모두 제공된다. 여기에 아침에는 신선한 로컬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소띠 예약고객에게는 10% 패키지 할인이 제공되고,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선착순 50객실에 인터컨티넨탈 강아지 인형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