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킴스클럽, '합리적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킴스클럽, '합리적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1.2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사진=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합리적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

킴스클럽이 다년간 산지 개발과 상품 개발에 매진해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내세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농산 부문은 기본에 집중해 엄선한 사과와 배를 전면에 내세웠다. 고객이 명절 선물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사과와 배를 혼합해 구성한 '정성 가득 사과, 배 혼합세트'는 영주 사과와 성환, 나주 배 각 6알로 이뤄져 있다. 11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신고배만 엄선해 구성한 '정성 가득 배 세트'는 신고배 최대산지 천안에서 4월 한파와 9월 태풍을 이겨낸 고품질의 신고배를 100% 비 파괴 당도선별기를 통해 엄선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내 감 최대 산지 상주에서 정성껏 말린 21년 햇곶감을 정성껏 포장해 선보이는 상주 곶감 세트, 제주 과일 MD가 농가 선정부터 과일 수확과 당도 측정과 포장단계까지 직접 참여해 선보이는 청정제주 레드향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축산 부문은 항상 명절을 앞두고 큰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던 인기 정육 세트에 집중한다. 한우 최대 공판장인 충북 음성 공판장에서 한우 전문 MD가 직접 경매를 통해 구매해 내놓은 고품질의 한우 갈비 세트(2.1kg)를 만나볼 수 있다.

호주산 앵거스 LA갈비와 언양식 소 불고기 세트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호주 직거래 농장을 통해 직수입해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LA갈비 세트(3kg), 소 불고기 세트(1.8kg)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수산 부문에서는 제주 옥돔 세트와 영광 참굴비 세트, 프리미엄 굴비 세트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 상품들은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의 사진 MD가 원물 구매부터 가공, 포장까지 직접 기획하고 참여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지니며, 합리적인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한 점이 특징이다.

못된고양이 의정부 홈플러스점 전경.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의정부 홈플러스점 전경. 사진= 못된고양이

못된고양이, '의정부홈플러스점' 오픈 기념 이벤트

못된고양이가 고객 접점을 높이기 위해 마트 상권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홈플러스 의정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못된고양이 의정부홈플러스점이 위치한 홈플러스 의정부점은 의정부경전철 경기도청북부청사역과 인접해 있으며, 아파트 단지 및 주택가가 형성되어 지역 주민들의 구매력이 높은 상권이다. 또한 마트 1층에 약 17평 규모로 위치해 쇼핑객들이 방문하기 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못된고양이는 이번 매장 오픈 기념으로 인기 캐릭터 '시로앤마로'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티커 증정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증정되며, 준비된 상품 50매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라이언X진라면 라면기. 사진= 카카오커머스
라이언X진라면 라면기.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X진라면 한정판 굿즈 출시

카카오프렌즈가 오뚜기와 협업해 '라이언X진라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코로나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가운데, 한국인에게 가장 친근한 음식이면서 집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라면 관련 굿즈를 출시하고자 이뤄졌다. 

진라면은 1988년에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뚜기의 라면 브랜드로, 진라면과 라이언 캐릭터가 만나 라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주방 아이템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줄 수 있는 문구류 제품으로 탄생했다.

라면기·나무젓가락·컵라면 타이머·노트펜세트·마우스패드 총 5가지 제품으로 출시하며, 진라면의 두 가지 맛인 매운맛과 순한맛의 대표 컬러를 제품에 적용했다. 

먼저, 라이언X진라면 타이머의 경우 진라면이 가장 맛있게 익는 시간인 4분이 설정된 모래시계가 달린 타이머로, 요리사로 변신한 라이언이 귀엽게 국자와 모래시계를 들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라면컵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은 크기로 제작됐으며,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면 라이언 손을 잡고 모래시계를 돌려 다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언X진라면 라면기는 전자레인지로 봉지라면 1봉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라면기로, 라이언 라면 용기에 스프와 면발을 넣어 끓는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수분증발이 최소화돼 꼬들꼬들한 면발에 더욱 맛있는 라면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진라면의 순한맛과 매운맛을 표현한 나무 젓가락과 마우스패드, 진라면 봉지 크기와 똑같은 크기에 진라면 매운맛을 모티브한 아트워크가 그려진 노트와 요리사로 변신한 라이언 젤펜으로 구성된 노트펜세트도 선보인다.

라이언X진라면 굿즈는 1월 26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라면 콜라보 상품을 1만 원 이상 사면 진라면 매운맛 멀티(5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설 명정을 앞두고 25일 면세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관을 열고, 끌로에, 로에베, 발리, 폴스미스,  등 패션, 잡화, 시계, 주얼리 등 40여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 500여 종을 선보인다.  

MD는 선물하기로 스테디셀러인 로에베의 게이트백, 롱샴의 르플리아쥬 토트백 등을 추천하고 있다.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해외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를 면세 정상가 대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제품들은 6개월 이상 장기 재고 면세품으로 내수 판매가 한시 허용된 정품이며, 주문 이후 개별 정식 수입 통관 절차를 거쳐 배송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깨 마사지기 사용 컷. 사진= 휴테크산업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어깨 마사지기 사용 컷.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라이언 어깨·목·미니 마사지기 출시

휴테크산업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 마사기와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휴테크는 주식회사 카카오프렌즈와 캐릭터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자사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적된 소형 안마기의 디자인에 접목했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본체 위에 라이언이 앙증 맞게 매달려 있는 형태로, 마치 라이언이 어깨를 주물러 주는 듯한 이미지다.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실리콘으로 제작된 커버가 돋보인다. 라이언이 모자를 쓴 채 하늘색 후드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며, 입체적으로 돌출된 두 귀와 코, 콧 볼이 한 층 더 매력을 강화시킨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1분마다 마사지볼의 회전 방향이 자동으로 바뀌며 섬세하고 풍부한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한다. 정방향과 역방향, 마사지볼의 교차 회전을 지원한다. 또한 마사지기에 내장된 1쌍의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이 작동돼 경직된 근육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완시켜준다.

목·어깨 마사지는 물론, 복부와 허리, 허벅지, 종아리와 발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본체에 부착된 거치식 팔 걸이를 활용해 마사지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신체 밀착 정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다.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텀블러보다 작은 크기로 한 손에 쏙 감기며 가방에도 보관할 수 있다. 차랑 내 컵 홀더에도 쏙 들어가 이동 중 이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모터가 내장돼 있으며 이용자의 기호에 따라 '리듬 모드'와 '순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목·어깨 마사지기와 진동 마사지기 모두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1회 충전 시 최대 1시간 30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라이언 진동 마사지기는 AAA 건전지 3개만 있으면 저전력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이용자 안전과 제품 유지 관리 차원에서, 두 제품의 권장 이용 시간은 1회당 15분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