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에어 백팩' 4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에어 백팩' 4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2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사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신학기 가방 '에어 백팩' 4종 출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1년 신학기를 앞두고 밀레니얼 소비자를 위한 ‘에어 백팩(AIR BACKPACK)’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하이커 에어 백팩', '듀블 에어 백팩', '다이노 에어 백팩', '파치 에어 백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경량 소재 ‘에어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기존보다 한결 가벼워진 중량으로 사용자 피로감을 크게 줄였다. 또 메인 포켓은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성을 갖춘 소재로 안감을 처리했으며, 등판과 어깨 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모든 에어 백팩 제품 메인 공간에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도 마련했다.

하이커 에어 백팩은 캐주얼과 스트릿,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정중앙의 과감함 빅로고 포인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에어팟 케이스와 탈부착 가능한 카드지갑, 그리고 카드지갑을 부착할 수 있는 목걸이 랜야드가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 화이트이며, 블랙은 디자인에 따라 2종을 선보인다.

듀블 에어 백팩은 넉넉한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메인 포켓은 전공 서적이나 노트북 등 많은 양의 소지품을 담아도 수납 형태를 잘 유지하도록 설계했으며 캐리어 손잡이걸이용 밴드가 적용됐다. 추가 구성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카드지갑과 키링이 제공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다이노 에어 백팩은 4가지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을 가진 데일리형 백팩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빅로고와 와펜 키링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모두 잡았다. 카드지갑과 키링이 구성품으로 제공되며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가지로 구성됐다. 

파치 에어 백팩은 파우치 별도 구성으로 활용성을 높인 데일리형 백팩이다. 다양한 수납 활용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전면 매쉬 포켓 사이즈에 딱 맞는 로고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사진= 이랜드 미쏘.
사진= 이랜드 미쏘.

 

이랜드 미쏘, ‘머스트 자켓’ 새롭게 리뉴얼 출시

이랜드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스테디셀러 ‘머스트 자켓' 2021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재킷'이라는 의미의 머스트 자켓은 출시 이후 어느 체형에나 잘 어울리는 최적의 핏이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아이템이다. 미쏘의 상품 중 역대 최다 후기 수를 기록하며 만족도 높은 상품평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머스트 자켓은 보온성을 높인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와 은은한 컬러감으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이전 시즌에서 요청이 많았던 숏 기장도 추가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매년 달라지는 한국 여성 표준 사이즈와 트렌드를 연구해 더욱 완벽한 재킷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서 "머스트 자켓은 월별로 진행하는 고객 조사와 미쏘의 10년 재킷 디자인, 생산 노하우를 토대로 탄생한 정교한 제품인 만큼 미쏘가 자신 있게 제안한다"고 밝혔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 자주, '일상재질 테스트'로 온라인 매출 96% 상승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최근 3주간(12월 28일~1월 20일) '일상재질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이 기간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일상재질 테스트는 개인의 성향·라이프스타일·건강 등 세 가지 카테고리에 대한 약 20여개의 객관식 질문으로 생활 유형을 파악해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 질문으로는 "오늘 아침 컨디션은", "오랜만에 연락한 친구가 요즘 어떻게 지내냐고 물으면?" 등 생활 밀착형 질문들로 누구나 쉽게 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테스트를 마치면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24가지 유형 가운데 결과를 도출해 낸다. '아이돌 센터 재질의 선팔인', '느긋한 판다 재질의 둥지인', '바쁜 꿀벌 재질의 엑셀인'처럼 일상재질 테스트만의 이색 결과와 관련 해석을 볼 수 있다.

자주는 테스트 결과에 따라 24개의 유형 각각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고 생활 속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느긋한 판다 재질의 둥지인 유형에게는 '코듀로이 원형 쿠션'을, 바쁜 꿀벌 재질의 엑셀인 유형에게는 '깨끗한 집 무선청소기'를 추천하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주 마케팅 담당자는 "성향 테스트를 통한 마케팅은 고객에게 재미를 줄 수 있고 기업은 개인 맞춤형 판매를 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효과가 좋다"면서 "자주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프랭크'와 라디오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국내 프로듀서 '프랭크'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키츠네 뮤직(Kitsune Musique)을 통해 글로벌 라디오 투어 쇼케이스를 런칭, 각 로컬의 라디오 플랫폼을 활용해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올해는 뉴욕·파리·서울·도쿄 등 4개 도시에서 야즈민·매드레이·프랭크·HVNS 등 4명의 아티스트와 글로벌 투어를 진행한다.

이는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음악을 통해 메종키츠네의 성격을 기존 브랜드의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24일 오후 12시에 시작되며,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에서 한국 힙합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고 혁신적인 사운드로 새로운 트랙을 만들고 있는 프랭크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메종키츠네의 라디오 투어는 1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에 키츠네 뮤직 유튜브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생중계된다.

서울 투어에 앞서 미국 뉴욕·프랑스 파리에서도 투어가 진행됐다. 뉴욕에서는 플로리다 베이스의 아티스트 '야즈민'과 함께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파리에서는 '메드레이'를 초대해 일렉트로닉 음악을 다채롭게 보여줬다. 31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블록 FM의 주최로 일본 아티스트 HVNS가 참여한다.

김현석 비이커 프로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음악을 소재로 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키츠네 뮤직을 통해 선별된 음악을 전세계적으로 공유하며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