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헤어 브랜드 보다나 ‘여신강림’ 문가영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헤어 브랜드 보다나 ‘여신강림’ 문가영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19 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신강림' 문가영, 헤어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사진=보다나
사진=보다나

최근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긍정적 마인드를 가지고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해 나가는 임주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문가영이 헤어 브랜드 보다나 모델로 발탁됐다.

문가영은 신제품 헤어케어(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 제품을 시작으로 보다나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최근 론칭된 보다나의 신제품 미식초 두피 샴푸, 미식초 리페어 컨디셔너는 천연발효 미(米)식초 성분(비니거 2만ppm)이 함유돼 두피염증 예방 및 두피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은은한 플로럴 가든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마케팅 담당자는 “문가영이 지닌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사랑스러운 뷰티 혁신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막걸리' 영탁, 헤어 디바이스 새로운 모델 선정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사이언스의 대표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신규 모델로 트로트 대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 영탁은 인기리에 종영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선(善)으로 선정된 후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이엘사이언스만의 특허 기술을 디바이스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토닉’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영탁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영탁을 내세운 광고 영상은 2월 초 TV 광고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영탁과 함께하는 팬미팅, 컬래버레이션 굿즈 발매 등의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다.

뉴스킨 코리아, 사회공헌 활동 전개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다단계 기업 뉴스킨 코리아가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뉴스킨은 지난 14일 수포성 표피 박리증 환우 및 가족들을 위해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박스를 전달했다.

선물 박스에는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패키지’,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6가지 식물 영양소가 골고루 배합된 ‘라이프팩’,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D 구미 1,000 IU’ 등 총 8개의 제품이 담겼다.

수포성 표피 박리증은 작은 마찰에도 피부에 물집과 염증이 생기는 유전성 희귀 피부질환으로 환자 대부분이 신생아기 또는 영아기부터 증상을 겪는다. 이에 뉴스킨은 아이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2003년부터 환우와 가족들을 위로하고 정보 교류를 돕기 위한 정기 모임을 매해 연말 개최하고 있다.

뉴스킨의 회원 자치 봉사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도 매해 환우 치료비와 연구 지원비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정기 모임을 주최하지 않는 대신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선물로 대신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뉴스킨 임직원들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비대면 봉사에도 참여했다. 마스크 목걸이와 비누를 직접 만들어 월드비전에 전달했으며 여기에 방역 마스크를 더해 약 150여 가정에 전달했다.

콜마비앤에이치, '우수기업연구소' 2회 연속 선정

사진=콜마비앤에이치
사진=콜마비앤에이치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전문기업 중 하나인 콜마비앤에이치의 식품과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지난 2017년 첫 선정 이후 2회 연속이다.

우수기업연구소는 과기정통부가 2017년부터 기술혁신 역량과 기술 성과가 탁월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선정해 지원하는 제도다. 기업의 경영현황, 재무건전성, 인증 및 지적재산권 등을 현장심사 및 종합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되면 지정일로부터 3년동안 정부 포상을 비롯한 국가 R&D 사업을 우대 받을 수 있다.

콜마비앤에이치 식품과학연구소는 천연 소재로 면역력을 개선하는 개별인정형 원료를 개발하고 이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화시킨 역량을 인정 받았다. 특히 기술협력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책 연구 과제를 확대 시행하고 소재 개발 연구에 집중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향후 천연물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소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개발에 R&D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규 기능성 원료 개발에도 투자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