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최대 50% 할인"... 어바웃미·뉴스킨 등 뷰티街, 이벤트 풍성
상태바
"설 최대 50% 할인"... 어바웃미·뉴스킨 등 뷰티街, 이벤트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1.26 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미, 쥬스투클렌즈, 뉴스킨 등 프로모션 전개
올리브영, 즉시 배송 서비스 연휴 전날까지 운영
사진=어바웃미
사진=어바웃미

화장품 업계가 다가오는 설 특수를 겨냥한 대규모 프로모션 전개에 나섰다. 

먼저 삼양사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내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54개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설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환 형태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를 비롯해 어바웃미의 스테디셀러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잡아주는 ‘카카두C 잡티세럼’ 등 대표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사진=쥬스투클렌즈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도 내달 14일까지 최대 38%까지 할인 판매하는 ‘하트투하트 쥬스투클렌즈’ 설 프로모션을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저자극 클렌져 듀오 SET’를 시작으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세트로 구성됐다.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 포장재를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세트 구매 시 쥬스투클렌즈의 클린뷰티 철학을 담은 데일리 파우치 ‘리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리파우치’는 버려진 어망을 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인 리젠(regen) 원단으로 제작돼 쓰레기 매립량은 물론 이산화탄소 배출량 절감이 가능한 제품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자사몰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지인에게 쥬스투클렌즈 신규 가입을 추천하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에게 1만 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규고객에게는 가입축하 5천 원을 추가 지급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쥬스투클렌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는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의 이벤트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에서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루 디바이스 1개와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2개로 구성된 ‘에이지락 루미스파 스타터 키트(블루)’ 구매 시마다 ‘루미스파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에서는 ‘발효 홍삼 프리미엄(30포)’ 구매 시마다 ‘쇼핑백과 감사카드’를 증정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에서는 클린 홈 세트, 주방세제 패키지, 세탁세제 패키지 등 3만 원 이상의 '이코스피어 세제 패키지' 구매 시마다 ‘이코스피어 주방세제 미니어처 1세트(70mL X 2개)’를 증정한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25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물 아이템 200여 종을 제안하는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활력충전’ ‘동안미모’ ‘취향저격’의 세 가지 콘셉트로 금액대별 맞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가족을 위한 유산균, 홍삼, 비타민 등 건강식품부터 피부 탄력케어를 위한 기초화장품 세트, 피로 회복과 건강 관리를 돕는 마사지기 등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25일부터 일주일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최대 5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설 선물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비대면 선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고른 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25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선물하기’를 이용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인공지능(AI) 오디오, 커피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설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연휴 전날까지 운영한다. 2월 10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