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다논, 고단백 요거트 '오이코스' 국내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다논, 고단백 요거트 '오이코스' 국내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다논.
사진=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고단백 요거트 '오이코스' 국내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이마트와 손잡고 고단백질 요거트 '오이코스(OIKOS)' 4종을 국내 처음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오이코스는 세계 1위 요거트 기업인 다논의 프리미엄 요거트 브랜드다. 우유 유래 단백질만을 담은 고단백 요거트이다. 오이코스는 플레인 제품 1컵(100g) 기준으로 계란 1.3개에 해당하는 8g의 단백질을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오이코스는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인, 크리미한 텍스쳐로 부드러운 생크림, 상큼한 과일의 풍미가 담겨있는 딸기, 고소한 마카다미아가 씹히는 바닐라 등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오이코스는 그리스어로 '집'을 의미하는 단어로 가정에서도 건강한 고단백을 챙겨 먹게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요거트로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맛의 오이코스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프리미엄 요거트 시장 성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리아.
사진= 롯데리아.

롯데리아, 치킨버거 2개 33%할인 프로모션... "29일까지 한정" 

롯데리아가 29일까지 치킨버거 2개를 3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치기 쉬운 요즘 '든든하게 여름 나기!' 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홈서비스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메뉴인 치킨을 소재로 롯데리아의 인기 메뉴인 치킨버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달콤 시원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 선데' 출시

버거킹이 여름을 맞아 '바나나 선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나나 선데는 천연 바닐라빈과 건강한 발효 버터로 풍미를 높여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크리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향긋한 바나나 시럽을 올린 디저트 메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버거킹의 아이스크림 메뉴는 선데 4종(바닐라선데·초코선데·딸기선데·바나나선데)과 콘아이스크림으로 확대됐다. 

버거킹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향긋하고 달콤한 맛의 바나나 선데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바나나 선데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고 말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웹툰 '뽀짜툰' 캐릭터 담은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다음웹툰과 협업해 '뽀짜툰' 캐릭터가 그려진 반려묘용 기능성 습식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뽀짜툰은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는 작가의 일상을 그린 웹툰으로, 반려묘에 대한 섬세한 묘사와 공감되는 이야기로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 4종은 뽀짜툰 캐릭터 3종(포비, 봉구, 꽁지)이 각각 캔 디자인에 그려져 있으며, 제품당 각기 다른 표정의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장건강·피부건강·체중조절·면역을 돕는 기능캔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을 풍부하게 함유한 참치를 주원료로, 각각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장건강 및 배변상태 개선을 돕는 이눌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담겨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기능성 캔 제품을 비롯한 프리미엄 펫푸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펫푸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정원e샵, '집으로ON X 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 진행

대상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14일까지 '집으로ON X 라이틀리 오만개의 행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8월 14일까지 해당 브랜드 상품 판매량이 5만개를 넘어설 경우, 집으로ON와 라이틀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하며, 합산 결제액이 3만 5000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기획전 종료 이후 7일 이내 개별 지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집으로ON '대구식 파육개장', 서울식 양지설렁탕, 라이틀리 '곤약브리또', 곤약죽, 라이틀리 '면이 된 곤약', '밥이 될 곤약' 등 간편식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추가 적립금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고객 1000원당 300원 할인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9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1인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은 제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또한, 신한 PayFAN 앱 터치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2000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의 빵, 케이크, 음료, 빙수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티데이 프로모션에 고객들이 보내준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기며 한 여름의 여유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