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맛있는 컵밥' 전 제품 밥량 20% 증량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맛있는 컵밥' 전 제품 밥량 20% 증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맛있는 컵밥' 전 제품 밥량 20% 증량

오뚜기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전 제품 밥의 양을 20% 증량했다. 

오뚜기는 컵밥의 맛과 품질에 비해 밥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톡톡김치알밥, 김치참치덮밥,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진한쇠고기미역국밥, 황태콩나물해장국밥 등이다.

또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슬라이드 스푼'이 들어있어 손에 묻지 않고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컵밥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푸짐한 한끼 식사를 위해 밥의 양을 20% 늘렸다"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의 오뚜기 컵밥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배달로 즐기세요"... 2종 배달 운영 시작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스테이크 메뉴 2종을 배달 메뉴로 확장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더 플레이스의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와 '리코타&만조 스테이크'를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네이버 N스마트주문으로 들어가 간편하게 주문하고 픽업도 가능하다.

이탈리아어로 '딸리아따'는 '먹음직스럽게 컷팅한'이라는 뜻이다. 딸리아따디 만조 스테이크는 채끝 등심 350g이 큼지막하게 썰어져 나온다. 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페코리노 등 세 가지 치즈를 녹이고 감자를 섞어 만든 치즈 소스와 곁들여 먹는다.

리코타&만조 스테이크는 채끝 등심에 리코타 크림 치즈, 허브를 넣은 매쉬드 포테이토, 만가닥버섯과 표고버섯을 곁들였다.

사진= 교촌치킨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 지역 취약계층에 제품 쿠폰 2000개 기부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강남역점과 방이2호점이 해당 가맹점 구청 관할 지역 취약계층에 제품 쿠폰 2000개를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은 점주의 기부 의사에 따라 해당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교촌리얼치킨버거 제품 쿠폰 제작을 진행했다. 교촌치킨 강남역점과 방이2호점이 기부한 제품 쿠폰 2000개는 서초구청 및 송파구청 관할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전달된 제품 쿠폰은 기부 가맹점에서 1년간 사용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강남역점과 방이2호점 가맹점주들이 좋은 뜻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제품 기부를 진행했다"며 "가맹점을 운영하시면서 지역 사회 소외계층 영양 지원 및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가맹점주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 '100%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100%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1:0.3:1(농축액기준) 황금 비율로 담은 건강주스다. 각 원료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딴 ABC주스로 불리며 미국과 유럽에서는 헐리우드 스타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줘 국내에서도 지난해 말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스퇴르에 따르면 야채농장 ABC주스는 100% 유기농 원료 사용했으며, 무설탕, 인공첨가물 무첨가, HACCP 인증된 제품이다. 상큼한 맛을 내기위해 레몬을 소량 첨가했다.

파스퇴르 100% 유기농 야채농장은 유기농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주스다. 이번에 ABC주스가 추가되면서 기존 100% 야채농장 유기농 과일·야채와 함께 전체 2종을 운영하게 됐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건강과 체중관리에 관심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믿고 마실 수 있는 ABC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일 아침 공복에 1병 섭취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 한촌설렁탕.
사진=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 양지고기·머릿고기·도가니담은 '모듬수육무침' 출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메뉴 라인업 확대를 위해 모듬수육무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듬수육무침은 보양식으로 먹기 좋은 양지고기, 머릿고기, 도가니 등을 푹 익혀 다양한 수육을 즐기고픈 고객들을 위해 만든 메뉴다. 야들야들한 살코기에 부추무침, 소면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메뉴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여름철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모듬수육무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크리스피크림 도넛.
사진=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피크림 도넛, '초콜릿 글레이즈드' 한정 판매

크리스피크림이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필리핀 등 해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초콜릿 글레이즈드' 제품을 2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초콜릿 글레이즈드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초콜릿 버전으로 글레이즈에 강한 초콜릿 맛을 더해 깊고 진한 궁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8월5일까지 단 2주동안만 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롯데잇츠앱을 통해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초콜릿 글레이즈드 도넛은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어린 아이들에게도 기분좋은 간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