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방충용품 기획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방충용품 기획전'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방충용품 기획전' 진행

애드킬 초파리 트랩. 사진= 다이소
애드킬 초파리 트랩.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해충 방역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방충용품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자파리모기채(버튼식), 홈키파 모기향 및 연소기, 파워홈 액체전자모기향 108일 세트 등 모기 방충용품을 강화했다. 전자파리모기채는 원터치 버튼으로 작동해 사용법이 쉽고 남녀노소 간편하게 모기를 잡을 수 있으며, 살충 효과가 뛰어난 홈키파 모기향은 연소기와 함께 사용할 경우 화재 위험 없이 모기향을 안전하게 피울 수 있다.  파워홈 액체전자모기향 108일 세트는 모기향이 최대 108일 동안 지속해,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필제품도 따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초파리를 퇴치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했다. 애드킬 초파리 트랩은 초파리의 습성을 활용한 것으로 초파리가 좋아하는 붉은 색, 알을 품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시큼한 발효초, 알을 품지 않은 초파리가 좋아하는 단 냄새 등을 함유해 트랩으로 유인한다. 초파리 트랩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 발효초를 사용해 안전하며 영유아가 있는 곳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초파리 끈끈이 트랩, 초파리 퇴치제(스프레이) 등도 준비되어 사용환경에 맞게 초파리를 퇴치할 수 있다.  

다양한 방충망도 마련했다. 물구멍 방충망은 창틀 물구멍에 부착해, 벌레가 들어오는 경로를 막아준다. 방충망 보수 테이프는 격자무늬로 디자인이 돼, 미관상 어색하지 않고 테이프 형식이라 손쉽게 수리할 수 있다. 

민팃미니 ATM 출시... 데이터관리·편의향상

민팃미니ATM(왼쪽)과 민팃ATM. 사진= Sk네트웍스
민팃미니ATM(왼쪽)과 민팃ATM. 사진= Sk네트웍스

민팃이 최근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민팃 미니 ATM(Mintit mini ATM)'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민팃 미니 ATM은 SK네트웍스가 지난해 선보인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AI) 탑재 무인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의 새로운 버전 기기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데이터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제품 크기를 컴팩트화했다.

민팃 관계자는 "미니 ATM은 휴대폰 시세조회와 기능 점검은 물론 판매와 기부, 정산까지 이뤄지도록 한 민팃ATM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장에서 바로 휴대폰 데이터를 완전 삭제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정보 보호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민팃 미니 ATM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포렌식전문기관을 통해 검증한 솔루션을 사용해 데이터를 삭제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개인정보 및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 성능검사서 제공 기능도 갖춰, 고객이 사용 중인 휴대폰을 향후 중고로 판매 시 객관적인 평가서로 활용케 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방전된 중고폰 충전도 지원하는 등 고객 편의를 개선했다.

바디프랜드, '홈캉스 건강관리 3계명' 발표

파라오 .S2 COOL. 사진= 바디프랜드
파라오 S2 COOL.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메디컬R&D센터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안마의자를 활용한 건강 관리법을 담은 '홈캉스 건강관리 3계명'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휴가 기간 동안 피로를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휴가 복귀 시를 고려해 일상적인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도 필요하다. 실내에서 내내 ‘집콕’하기 보다는 적당한 산책이나 간단한 홈 트레이닝 등을 통해 평상시의 활동량을 유지한다면 휴가 복귀 후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 모델에 탑재된 '스트레칭 프로그램'은 두드림, 주무름 위주의 마사지로 완전히 누운 상태에서 다리부와 상체 각도가 따로 움직이며 팔다리를 시원하게 늘려준다. '활력 마사지 프로그램'은 주무름과 두드림이 동시에 진행되며 어깨 주위를 집중 마사지해 운동 시 생긴 피로감을 풀고 근육의 이완을 도와 활력을 되찾게 해준다.

'수면마사지 프로그램'은 전신마사지로 부교감신경을 자극하고, 교감신경을 억제해 긴장 상태의 몸을 이완시켜 숙면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3단계에 걸친 각도 조절과 부드러운 마사지가 숙면으로 이끈다. 또한 낮 동안의 적은 활동량으로 더부룩한 소화불량 증상이 숙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척추부 주변 경혈을 자극해 소화기 주변의 원활한 혈류 흐름을 돕는 '소화촉진 프로그램'도 있다.

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 출시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IHR-F100E). 사진= SK매직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IHR-F100E). 사진= SK매직

SK매직이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모델명:IHR-F100E/FM10E)'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터블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이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야외 활동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최대 출력은 2000W로 3구 레인지에 준한다. 조리온도는 다이얼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 가능하며, 5단계 온도 설정 모드로 (120 ℃ ~ 200 ℃) 편리하고 손쉽게 죽, 찌개, 구이 등 각종 요리에 따라 선택해 조리 가능하다. 또, 80 ℃ '보온' 기능이 있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라운딩형으로 디자인했으며, 사각 타입 대비 공간 효율성이 높아 좁은 주방은 물론 야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자동 꺼짐, 과열 방지 등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됐으며, 어린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조작 및 동작 방지를 위한 잠금장치가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