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정관장, '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정관장, '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 반려견 건강식 '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이 '더홀리스틱' 사료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정관장에 따르면 지니펫 더홀리스틱 리뉴얼 제품은 기존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증대하고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더해 면역력 향상의 특징을 가졌다. 또한, 단백질 영양소의 분자 구조를 미립화해 알러지와 소화에도 도움을 준다.

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기능성도 추가됐다. '더홀리스틱 홍삼&신선한연어'는 글루코사민과 초록입홍합 원료를 추가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더홀리스틱 홍삼&호주산양고기'는 금잔화추출물과 베타카로틴을 추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더홀리스틱 홍삼&국내산오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함유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니펫 더홀리스틱은 반려견의 기호성 증진을 위한 원료를 담아 특유의 향과 깊은 풍미로 식성이 까다로운 강아지들도 식욕을 자극한다.

지니펫 관계자는 "더홀리스틱은 6년근 홍삼성분과 단백질 성분이 만나 균형잡힌 영양과 면역력을 위한 반려견 건강식"이라며 "고급원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정관장이 보증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인기캐릭터 '흔한남매' 담은 빵 4종 출시

롯데제과가 '초통령'이라고 불리는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4종의 빵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흔한남매 빵 4종은 '치즈솔솔토스트', '초코엔초코크림', '바나나카스텔라', '꿀떡꿀떡브레드' 등이다. 치즈솔솔토스트는 달콤한 직사각형 토스트에 치즈를 뿌린 제품이다. 초코엔초코크림은 초콜릿 맛 소보로에 초코칩이 알알이 박혀 있고, 빵 사이에 초콜릿 크림이 들어있는 진한 초콜릿 빵이다. 바나나카스텔라는 바나나 농축 분말을 사용, 카스텔라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바나나 맛을 즐길 수 있다. 꿀떡꿀떡브레드는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꿀이 들어간 찰떡이 들어 있다.

흔한남매 빵에는 흔한남매의 에이미와 으뜸이 캐릭터 스티커가 제품마다 하나씩 들어있으며, 스티커의 종류는 총 30종이다.

한편 롯데제과에 따르면 올해 '흔한남매'를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4월에는 풍선껌 '왓따'에 흔한남매를 적용해 왓따 판박이 흔한남매 사과맛을 출시했다. 6월까지 약 2백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또 3월에는 흔한남매 과자 선물 세트를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6000세트를 선보였는데, 판매 1주일 만에 완판되는 등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롯데제과는 2차 한정판 '흔한남매 과자 선물 세트'를 8월 중 다시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