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맥도날드, 베이컨 더한 '빅맥 베이컨'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맥도날드, 베이컨 더한 '빅맥 베이컨'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3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베이컨 더한 '빅맥 베이컨' 출시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제품인 빅맥에 베이컨을 더한 '빅맥 베이컨'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은 100% 순쇠고기 패티 두 장에 치즈, 채소, 특별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50년 이상 판매되고 있다. 신제품 '빅맥 베이컨'은 빅맥에 베이컨이 더해진 빅맥의 확장판 버전이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빅맥 베이컨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선보여 그 맛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빅맥 베이컨은 최근 맥도날드가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다. 맥도날드는 더 맛있는 버거를 위한 디테일의 변화로 양파와 함께 구워 패티의 풍미와 육즙을 더욱 살리고, 빅맥 소스 양을 늘려 치즈와 채소 등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맛의 조화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빅맥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너무 기쁘다"며 "이번 기회에 빅맥과 빅맥 베이컨을 통해 버거의 정수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투썸왔썸DAY' 앵콜 이벤트 실시... "2일, 12일, 22일마다 혜택"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왔썸 DAY'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투썸왔썸DAY는 여름 디지털 캠페인으로 '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101 Reasons of summer)'의 일환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8월 중 투썸이 연상되는 '숫자 2'로 끝나는 2일, 12일, 22일 단 3일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일에는 '투썸왔썸 능력고사'를 통해 '101 Reasons of summer' 캠페인 콘텐츠와 관련된 문제를 출제한다.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12일에는 '명탐정 투썸' 이벤트를 실시, 영상 속 단서를 조합해 투썸에서 사라진 제품의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2일에는 '굿바이 투썸머'라는 테마로 투썸의 여름 시즌 제품들을 되돌아보며 가장 좋아했던 여름 시즌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투썸의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접하고, 함께 참여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7월 '31DAY' 실시... 핑크색 착용하면 '아이스 모찌' 증정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1DAY 프로모션은 매달 31일에 패밀리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경우에는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각종 혜택을 선사하는 '31 스탬프' 프로모션에 자동 참여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5월 처음으로 선보인 '쇼미더 핑크 프로모션'을 이번에도 이어간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핑크 색상의 옷·신발·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31DAY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모찌 1개를 증정하는 행사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31DAY 프로모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31스탬프'와 '쇼미더 핑크' 프로모션을 동시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를 찾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