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보라보라는 총 4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고,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보라보라는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고,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그라데이션을 이루며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여기에 블루베리 리본과 블루베리 과육을 넣어 진한 블루베리 맛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보라보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보라색 마카롱 사이에 달콤한 치즈 아이스크림, 블루베리를 더한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치즈 큐브를 넣어 찹쌀떡과 함께 즐기는 '보라보라 아이스 모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보라보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CU,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프로모션 진행... "페이코인 결제시 가능"

CU가 아이스크림 130여가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하면 메로나부터 미국에서 수입한 탈렌티 젤라또까지 총 130여 가지 아이스크림(하겐다즈, 벤앤제리스 등 일부 제외)을 할인 판매한다.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로 페인코인 앱을 이용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 증정행사 또는 SKT 멤버십 할인 혜택 중 한 가지를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최대 67%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1 증정행사 대상인 아이스크림에 페이코인 50% 할인을 적용 받으면 아이스크림 3개를 1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판매가가 1만1600원인 나뚜루 파인트 2+1 행사 대상 상품으로 선택 시 개당 약 3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로 고객이 최종 결제한 금액의 15%가 페이코인으로 즉시 캐시백된다. 

CU가 이처럼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을 맞아 가맹점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실제로 CU가 이달 초 삼성카드와 진행한 나뚜루 파인트 50%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면서 한 달 분량으로 준비한 수량을 채 2주도 되지 않아 모두 소진하고 조기 종료된 바 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예고되면서 아이스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 '언택트 선물족' 겨냥... 카카오톡 한정판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 및 비대면 서비스 선호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판매 제품을 내놨다. 

카카오 골드 레이어는 촉촉한 초코·화이트·커피 3가지 시트 사이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캐러멜 시럽을 겹겹이 바르고 겉면을 초콜릿 글라사주로 감싸 금박으로 장식한 프리미엄 케이크다. 

재미 요소를 더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카카오톡 시그니처 컬러의 케이크 상자에는 앙증맞은 뚜레쥬르 케이크 캐릭터와 '해피 벌써 케이크'라는 문구를 크게 넣었다. 또한, 케이크 상자 속에 '선물은 나야♥', '케이크 협찬 감사합니다', '화려한 축하가 너를 감싸네' 등 위트 있는 메시지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출시를 기념해 '생일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일부터 생일자에게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선물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온라인 선물의 대표 소비층인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 대표 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뚜레쥬르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케이크로 백 마디 말보다 달콤하고 강력한 선물을 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보스 베이비' 캐릭터 적용한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출시

일동후디스가 드림웍스의 유아캐릭터인 '보스 베이비'와 손잡고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패키지에 적용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사계절 자연방목 우유 성분에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 IgG와 slgA를 함유했다. 또한 장 건강과 황금 변에 필수적인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갈락토올리고당 및 프락토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이고 인체 방어력을 위해 초유단백을 보강한 분말분유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조유 과정 없이 멸균 니플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즉시 수유가 가능하다. 조유 농도 역시 일정해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 및 조부모들도 손쉽게 수유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드림웍스 유아 캐릭터인 '보스 베이비'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재미를 더하고, 엄마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라며 "여름휴가 및 외출, 밤중 수유 등 언제 어디서나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가 편리하게 수유를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롯데잇츠서 주문하면 무조건 무료로 사이즈 UP"
 
롯데GRS가 외식 주문 통합 앱 '롯데잇츠'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LOTTE EATZ U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잇츠는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TGI 프라이데이스·빌라드샬롯(이하 5개 브랜드)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에 중점에 맞춘 브랜드 통합 앱이다. 기존 롯데리아만 가능했던 배달 앱을 5개 브랜드로 확대해 '딜리버리 서비스', '예약 및 테이블 주문 서비스', 'Chip 적립 기능' 등 온오프라인 매장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롯데잇츠로 롯데리아 세트를 주문하면 무료로 '세트 사이즈업(포테이토·콜라)'을 제공하며, 엔제리너스에서는 커피류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딜리버리 주문시 각각 '오리지널 글레이즈드(3개)'와 '모짜렐라 치즈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다른 배달앱들처럼 복잡하고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이 아닌 상시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