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단무지 모양 젤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단무지 모양 젤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2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단무지 모양 젤리' 출시... "이색젤리 지속 선보일 것"

롯데제과가 GS25와 협업해 이색 모양의 젤리 신제품 '단무지 모양 젤리'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단무지 모양 젤리'는 얇게 썬 단무지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모양은 단무지를 닮았으며 파인애플 맛이 난다. 겉포장지 글자체와 디자인을 단순화해 '옛날 단무지 감성'을 살렸다.

최근 젤리 시장은 지구, 삼겹살, 계란프라이 등 다양한 모양의 재미를 콘셉트로 한 젤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젤리 주소비층인 10, 20대를 중심으로 한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가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이다.

롯데제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마카롱 모양 젤리', '빼빼로 초코젤리'에 이어 이번에 '단무지 모양 젤리'를 선보이며 이색 모양 젤리 라인업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향후 롯데제과는 색다른 재미와 독특한 모양, 새로운 식감을 가진 이색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교촌치킨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 삼계탕 증정 SNS 댓글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복날 기념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교촌치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교촌수(秀)삼계탕을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 친구, 연인을 댓글로 소환하고 추천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교촌수삼계탕 총 200개를 증정한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교촌 수 삼계탕'은 신선 냉장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도라지·엄나무·오가피 등의 건강한 약재에 국내산 통 수삼 및 찹쌀, 마늘, 대추 등 재료로 두 번 끓여 기름기를 뺀 한방 육수의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을 고객 분들이 잘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촌수삼계탕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교촌수삼계탕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BBQ
사진=BBQ

BBQ, 자체앱 리뉴얼 기념 50% 할인... 최대 1만원

제너시스 비비큐가 BBQ 자체앱 리뉴얼을 기념해 31일까지 페이코인 결제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BQ는 22일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체주문 어플을 공개했다. 올해 상반기 고객의 이용이 늘어나면서 자체앱 개발을 진행, 현 위치 기반 주소 검색, 선물하기 등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좀 더 쉽게 다양한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되며, BBQ 자체앱에서 회원가입 후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