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뚜레쥬르, LGU+멤버십 고객 최대 30%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뚜레쥬르, LGU+멤버십 고객 최대 30% 할인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1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뚜레쥬르
사진= 뚜레쥬르

뚜레쥬르, LGU+멤버십 고객 최대 30% 할인... 최대 2만원 가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LG유플러스 멤버십 행운의 위켄드 프로모션으로 멤버십 전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19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1000원 당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일 내내 1일 1회,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타 행사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월 할인금액 최대 한도는 10만원이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 전 제품에 적용되며, 뚜레쥬르 홈페이지 및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멤버스 앱 내 행운의 위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계절밥상, 삼복 맞이 인삼 무료 제공 행사... 다음달 16일까지 반복사용 가능

CJ푸드빌의 계절밥상이 '새싹 인삼 무료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새싹 인삼 무료증정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CJ ONE 이벤트 페이지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장에 쿠폰을 제시하면 1인당 새싹 인삼 2개를 증정한다. 매장별 수량은 상이하며 다음달 16일까지 반복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해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다음달 16일까지다.

계절밥상은 여름 신메뉴로 진한 닭개장과 애플망고 와플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철을 맞이해 여름 추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도 받고 새싹 인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SPC 파리바게뜨,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토스트 속에 버터와 카야잼을 넣은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카야 토스트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켓샌드 형태로 선보였다. 판단잎(Pandan leaf)과 달걀, 코코넛 우유로 만든 카야잼과 버터를 포켓샌드에 담았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전기토스터나 오븐에 약 1분 30초간 데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침을 거르기 쉬운 학생, 직장인을 위한 식사 대용 제품으로도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담은 제품을 선보여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푸드앤컬쳐.
사진=풀무원푸드앤컬쳐.

풀무원푸드앤컬처, 해운대 엘시티 100층에 '부산엑스더스카이' 오픈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 전망대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운영권을 수주해 향후 10년간 운영한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101층, 411.6m)로, 부산엑스더스카이는 엘시티 랜드마크타워 98~100층 3개 층에 위치한다.

각 층마다 특화된 해운대 해변과 도시 야경,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이기대, 달맞이 고개, 동백섬 등 부산의 명소를 조망할 수 있다. 부대시설도 마련했다. 엑스 더 라운지는 편안한 휴식 공간과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늘 위의 바다를 배경으로 특별한 기억을 기록하는 '엑스 더 포토',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샵 '엑스 더 기프트' 등도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개장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20% 관람료 할인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관계자는 "도심과 해변을 모두 조망하는 전망대가 세계에서도 몇 안 된다는 점에서 이번 오픈한 전망대는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가 될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