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올로스 우유앰플, GS홈쇼핑 5차 앵콜 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올로스 우유앰플, GS홈쇼핑 5차 앵콜 방송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3.2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올로스 우유앰플, GS홈쇼핑 5차 앵콜 방송 진행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OLOS(올로스)의 ‘올로스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이 31일 오후 4시 40분 5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팜스화장품에 따르면 올로스는 이태리의 전통 있는 알파파프 그룹(ALFAPARF GROUP)의 브랜드이다.

올로스 글리코 앰플은 항산화 대표성분인 라이코펜이 들어있는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이다. 몸속에 쌓인 유해 산소를 제거해줌으로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라이코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이외에 위치하젤추출물과 수분 자석이라 불리우는 펜타비틴을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로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특별한 앰플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미색으로 도톰한 제형이 매력적이며, 1회 사용 시에 얼굴 전체, 목, 쇄골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20ml 대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함께 제공되는 순면 거즈 시트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누구나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방식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결 케어, 모공 케어, 윤기 케어, 탄력 케어, 보습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임을 확인했으며, 완제품 항산화 효력 테스트를 완료해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토레타, 김유정 광고 현장 공개

싱그러움이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김유정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 특유의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싱그러운 비주얼로 토레타의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유정이 토레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푸른 자연 속 수풀을 헤치고 다니는 모습과 함께 마침내 과채수분이 담긴 토레타를 만나 시원하게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사람들까지 촉촉하게 만든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싱그러움을 유지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 현장을 밝고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에 온에어 되며, 중독성 강한 ‘토레타 송’과 함께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생기발랄하고 청순미가 가득한 모습이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김유정의 생기발랄함까지 더해져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광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와 함께 촉촉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지구를 위한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를 진행하고 참여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는 일상 속에서 다회용기인 텀블러 사용을 장려하는 활동으로, 락앤락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그린메이트 16기를 중심으로 지난 8일부터 이어지고 있다.

카페나 회사, 학교 등 일상 곳곳에서 일회용 컵 대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고, 해시태그 ‘#굿바이일회용컵챌린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가자는 두 명을 지목해 지인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고, 지목을 받지 않았더라도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동참할 수 있다.

락앤락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챌린지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21일 자정까지 인스타그램에서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 중 우수 활동자 22명을 선정해, 락앤락 다회용기로 구성된 4만 원 상당의 제로웨이스트 키트(kit)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2일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락앤락 HR센터 강민숙 상무는 “최근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일상에서 환경을 위한 실천에 적극 참여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그린메이트를 중심으로 시작된 이번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에도 많이 동참하며 미닝아웃(Meaning Out·소비를 통해 개인의 신념을 드러내는 트렌드)의 기쁨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메이트는 락앤락의 친환경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창단된 국내 대표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다. 2013년 출범해 올해로 9년째 환경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하고 수행하고 있으며, 매년 상·하반기에 1기수씩 선발한다. 현재 활동 중인 16기는 모집 당시 약 1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제로웨이스트를 주제로 온·오프라인에서 친환경 문화 확산을 위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