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끌레드뽀 보떼, 한국 첫 모델로 정은채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끌레드뽀 보떼, 한국 첫 모델로 정은채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3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끌레드뽀 보떼
사진=끌레드뽀 보떼

끌레드뽀 보떼, 한국 첫 앰버서더로 배우 정은채 선정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UATÉ)가 첫 한국 앰버서더로 배우 정은채를 발탁했다. 정은채는 최근 화보 촬영을 끝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내추럴’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은채는 특유의 우아한 미소와 함께 잡티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정은채의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한 파운데이션은 끌레드뽀 보떼의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내추럴’로,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끌레드뽀 보떼 PR & 커뮤니케이션팀 김나영 차장은 “끌레드뽀 보떼의 첫 한국 엠버서더로 정은채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정은채만이 가지고 있는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끌레드뽀 보떼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한국 첫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아이디얼포맨’ 새 단장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자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PB) ‘아이디얼포맨(IDEAL FOR MEN)’을 새 단장했다. 아이디얼포맨은 2017년 올리브영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보(현 바이오힐보)’의 남성 라인으로 출시된 이후 단독 브랜드로 독립해 올리브영 남성 화장품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

2019,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 부문에선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으로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아이디얼포맨은 지난해 연간 매출이 전년비 20%가량 성장하며 전체 남성 화장품 브랜드 매출 신장률을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은 올해 아이디얼포맨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피부 진정,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등 민감해지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별 제품 성분을 강화했다.

또한 인기 상품 ‘퍼펙트 올인원’의 강점인 은은한 향취를 전 라인에 확대 적용하고, 제품 효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이디얼포맨의 댄디하고 세련된 감성을 보여줄 전속 모델로 배우 변요한을 새롭게 발탁했다. 변요한과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활력 있고 스마트한 다재다능한 모습을 발산하며 핵심 타깃인 2534 남성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오는 4월에는 변요한과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 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가 남성의 굴곡진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맨 에어쿠션’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4배가량 피지 분비가 많다. 맨 에어쿠션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한 ‘세범 컨트롤 5 콤플렉스’(Sebum Control 5 Complex)기술을 적용해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된다. 고 발색 커버 피그먼트를 사용해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컬러 구현이 가능하다. ‘필름 포머’(Film Former, 도막 형성 요소)를 함유해 지속력을 높이고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은 적다.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Micro Filter System™)기술이 자외선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 PA+++) 등을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로 홈쇼핑 공략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빛나는 보석처럼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ESSENCE COVER PACT HIGH JEWELLERY Volume Essence)를 출시하고 상반기 홈쇼핑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언제 어디서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글로벌 공신력을 가진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 ‘GIA’의 인증 감정서를 보유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준다.

또한 애경의 독점 성분으로 이루어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는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으로 이루어져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잡티 등 결점을 커버해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했다.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리얼 다이아 핑크’,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화이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다이아 블루민트’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와 ‘특허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준다. 메이크업의 커버력을 높여주는 ‘특허 커버 파우더’를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 처방해 제품의 기능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한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4월 1일 목요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사진=나틴다
사진=나틴다

나틴다, 9가지 컬러 담은 '매직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제조 기반 색조 명가 나틴다가 9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깊은 눈매를 만들어 주는 음영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매직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매트한 제형과 메탈릭 텍스터가 만나 어떤 피부톤이든 잘 어울리는 섀도우 팔레트로 고밀착, 고발색이 강점으로 가루 날림 없는 텍스처가 보이는 그대로 색을 입혀 준다.

뚜렷한 컬러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손가락으로 슥 발라주면 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발색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브러쉬를 함께 이용하면 좋다. 쉬머, 글리터의 다양한 펄과 화려한 포인트로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해주며 아이는 물론, 치크와 쉐딩, 하이라이터까지 멀티로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