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스킨푸드, 광희 아이디어 '텃밭 컨셉 신촌점'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스킨푸드, 광희 아이디어 '텃밭 컨셉 신촌점' 오픈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30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텃밭 컨셉의 신촌점 리뉴얼 오픈

국내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매장 한 가운데 당근 텃밭을 그대로 옮겨 온 ‘캐롯 카로틴’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인 신촌점 리뉴얼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11월 '네고왕’ 방영 당시 광희가 언급한 텃밭 아이디어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소개 등을 바탕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에 주목해 매장 한 가운데 당근 텃밭을 그대로 구현한 컨셉으로 신촌점을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 행사장에는 스킨푸드 유근직 대표와 모델 광희가 참석, 새롭게 변신한 매장을 둘러보는 한편 캐롯 카로틴 라인을 직접 테스트하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모델 광희가 아이디어를 내고 대중들이 크게 호응한 텃밭 컨셉을 그대로 매장 안에 구현한 신촌점이 리뉴얼 오픈했다”며 “비건 라인인 캐롯 카로틴의 생생한 모습을 비롯 다양한 스킨푸드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는 신촌점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피지오겔
사진=피지오겔

피지오겔, 보습과 진정 더한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스티펠사가 개발한 165년 전통의 독일 No.1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을 통해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줄 시트 형태의 보습 및 진정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보습을 채워주는 ‘DMT 크림 마스크’와 진정 케어가 가능한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 2종이다. 우선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한 제품이다.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DMT 크림에서 느낄 수 있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그대로 전달해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가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다.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인 PEA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마스크에 함유된 진정 에센스는 산뜻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얇고 투명한 프리미엄 극세사 시트는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 한층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사진=아이소이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잡티세럼’ 리뉴얼

아이소이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올리브영 세럼 부문 8년 1위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오직 불가리아 카잔락 계곡에서 증류법으로 1차 추출된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만을 사용하고 미백 기능 성분 알부틴과의 시너지를 통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를 전달한다.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울긋불긋 피부고민은 물론 일상적 피부 자극도 함께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아이소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잡티세럼의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했다. 화이트닝과 항산화에 탁월한 베어베리잎 추출물과 보습과 진정,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는 바오밥나무잎 추출물을 추가해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특장점인 미백&진정 효과를 동시에 높였다.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 받은 것은 물론, 임상을 통해 피부 결, 투명도, 톤케어 효과까지 인증 받았다.

패키지 또한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됐다. 잡티세럼 고유의 감성을 유지하되 제품의 특장점과 정체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 된 것. 제품 박스 상단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로즈오일 ‘오또’ 마크가 새겨졌다. 전성분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브랜드답게 제품 박스에는 전성분이, 세럼 보틀에는 효과와 직결되는 주요 성분들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용됐다. 또한 패키지 인쇄된 문구는 아이소이에서 전문 디자인하우스와의 협업으로 직접 제작한 ‘아이소이체’가 적용돼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소이는 제품 리뉴얼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세트 한정판을 선보인다. 한정 기획세트는 잡티세럼35ml에 5ml 소용량을 2개 추가 구성한 상품으로 약 24%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비건 파데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 출시

한국화장품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비건 파데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깃털처럼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으로 필 마스크 시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수분 에센스를 74% 함유한 촉촉한 텍스처로 수분 젤을 바른 듯 청량함을 선사하며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더샘 메이크업 제품 중 처음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의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이탈리아 브이라벨社에서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휴대가 편한 10ml 합리적인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컬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21호 브라이트’와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23호 헬시’ 두 가지로 구성됐다.

사진=AHC
사진=AHC

AHC, ‘프로틴 올 차징 세럼’으로 상반기 홈쇼핑 공략

AHC가 단백질 캡슐을 담아 10초만에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단백질 폭탄 세럼, ‘프로틴 올 차징 세럼’을 출시하고 상반기 홈쇼핑 시장 공략에 나선다.

50개 이상의 단백질 성분 함유 제품을 선보여 온 AHC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기존 AHC 세럼 중 최대 함량인 360,000ppm에 달하는 단백질을 이 세럼 한 병에 담아냈다.

피부에 쉽게 흡수되는 500Da 이하 크기의 단백질 관련 성분을 캡슐화해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고 세럼 베이스는 단백질과 수분의 비율이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1:1로 구성돼 캡슐 성분들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베이스의 주요 성분 또한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 5종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단계별로 스며들어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단 1회 10초 사용만으로 처지고 늘어진 피부 이중턱과 눈꺼풀 탄력, 꺼진 이마부위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 안면 리프팅 처짐 개선, 굴곡진 팔자 주름과 가장 깊은 미간 주름도 개선해주는 것을 입증 받았다.

또한 발림성 좋은 세럼 제형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가지 제품을 레이어링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주름과 탄력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에어리스 용기 속에 담긴 고함량의 단백질과 캡슐 속 유효 성분들이 4중 미세 펌프를 통과하며 부드러운 제형으로 나와 피부 흡수를 돕는다.

사진=브레스실버
사진=브레스실버

브레스실버, 정품인증 가능한 모바일 브랜드 앱 론칭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 한 마스크로 화제가 된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BREATH SILVER)’가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앱을 선보여 화제다.

브레스실버는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유통채널이 다양해지면서 구매 제품에 대한 정품여부를 확인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정품인증 기능이 도입된 앱을 선보였다.

특히 코로나 확진자 수가 증가할 때마다 전 세계에서 짝퉁 마스크가 등장하고 있어 소비자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앱을 통한 정품인증으로 불법 제품의 유통도 억제한다는 방침이다.

브레스실버 마스크의 정품 여부는 브랜드 앱을 실행한 뒤 제품 패키지 스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품 인증을 완료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홈페이지 및 자사몰로 이동이 가능해 구매의 편리함을 더했으며 브레스실버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등 브랜드 콘텐츠에 대한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

브레스실버 관계자는 “마스크는 특히 건강과 깊은 연관이 있는 제품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품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미세한 패턴을 활용한 최첨단 기술(DoT)로 정품 인증 판독을 강화했으며 사용자의 편리성을 더한 UX디자인으로 브랜드의 흥미로운 소식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정품 인증 서비스에는 보안전문 기업 더코더의 DoT(Data on Things) 보안솔루션 기술이 채택됐다. 눈으로 인식할 수 없는 미세한 패턴을 이용해 디자인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안기술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