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플러스·마이너스 케어' 현대홈 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플러스·마이너스 케어' 현대홈 방송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에센스’ 5세대 제품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출시했다. 더 퍼스트 에센스는 1세대 제품이 출시된 2012년부터 뛰어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11월에는 누적 1,100만병 판매를 넘어섰다.

이번에 선보인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다. 미샤만의 ‘극한 발효 공법(EXTREME FERMENTαTM)’으로 생성한 ‘익스트림 시카효모발효추출물’이 피부 수분과 건강을 지켜준다. 유효 성분을 피부 구조와 유사한 인지질 형태로 만들어 흡수율도 개선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20~60세 성인남녀 21명을 대상으로 31일간 진행한 효능 시험 결과 피부 결 6.9%, 피부 보습 3.4%, 피부 톤 2.2%가 개선되는 등 실제 효과도 입증됐다.

한편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공병 교환 이벤트도 준비됐다.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을 미샤나 눙크 매장으로 가져오면 신제품(120ml)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에 ‘마이눙크’ 를 적어 사진으로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이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플러스·마이너스 케어' 현대홈 방송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플러스·마이너스 케어'(플러스패치2, 마이너스밴드2)가 출시 2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판매 수치는 현대홈쇼핑에서만 단독 판매해 달성한 것이다.

26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코로나 팬더믹으로 외부 활동이 줄고 홈케어를 찾는 분위기와 맞물려 '플러스·마이너스 케어' 판매량이 급증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플러스·마이너스 케어'는 기존 팩과 달리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공략한 화장품으로 만들어졌다. 플러스패치는 이마나 미간, 처진 눈꼬리(눈가), 눈 밑 부위, 팔자주름 부위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마이너스밴드는 턱과 이중턱, 목 등 하악 부위에 리프팅 효과로 처진 부위를 개선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두 제품은 임상을 통해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 의뢰한 결과 '플러스패치'는 이마, 미간, 처진 눈꼬리(눈가), 눈 밑 부위, 팔자주름 등에 효과가 있었다. '마이너스밴드' 역시 턱 라인과 이중턱, 목 등에서 리프팅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비교 대상은 사용 전과 1회 사용 직후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현대홈쇼핑에서 특집 생방송을 27일 17시 25분부터 70분간 진행한다.

특집 생방송에서 판매하는 제품 구성은 ‘시즌2 플러스패치(4매) 6박스 + 마이너스밴드(4매) 6박스'와 '시즌2 마이너스밴드(4매) 12박스'다. 가격은 각 13만9000원, 12만9000원이다.

사진=셀큐어
사진=셀큐어

뮤지컬배우 김다현, 셀큐어 모델 발탁

가수 출신 뮤지컬배우 김다현이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최근 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소연과 함께 제품 홍보에 나서게 됐다.

90년대 전설의 락밴드 야다 출신으로 21년차인 뮤지컬 배우인 김다현은 현재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다둥이 아빠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셀큐어 측은 “김다현은 가수,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배우로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으며 깨끗한 피부와 팔색조 매력이 강점”이라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김다현 배우의 이미지가 셀큐어 남성라인을 비롯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잘 표현할 것으로 생각해 2021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다현은 하반기 500억원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히어로물 장르의 ‘무빙’(20부작)의 출연을 최근 확정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 ‘티몰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수상

애경산업이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2021 글로벌 파트너 서밋’(TMALL GLOBAL 2021 GLOBAL PARTNERS SUMMIT)에서 ‘1억 RMB 클럽상’(100 million Club)을 수상했다.

1억 RMB 클럽상은 억대 위안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애경산업은 2019년을 시작으로 1억 RMB 클럽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애경산업 제품 중 중국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단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내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제품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중국 광군제에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밖에도 애경산업은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애경 케라시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헤어케어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사진=키네프
사진=키네프

키네프(kineff), 라이브 커머스 시장 첫 진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가 라이브 커머스 진출로 판매 다각화와 소비자 확대에 본격 나선다. 키네프가 28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15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고 26일 밝힌 것.

이번 방송은 브랜드 론칭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집콕 피부 관리’를 주제로 집에서도 손쉽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팁과 함께 다양한 키네프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키네프는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진정 및 보습에 특화된 하이드라시카 및 하이드라릴리프 라인을 중심으로 홈케어 패키지 3종을 포함, 총 6가지 제품 구성을 50%부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젊은 소비층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제 구매한 소비자 중 2명을 추첨해 VIP 동안 연예인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오프라인 셀렉트샵 LU42의 기초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인 블루밍 키트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필터 효과 담은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출시

바닐라코(BANILA CO)가 봄 시즌을 맞이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발색이 특징인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벨벳 블러드 베일 립’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베일처럼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터치감과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무드 있는 컬러로 마치 보정 필터를 낀 듯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 효과를 가진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성분과 한층 매끄럽게 스며들게 도와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 매트한 제형이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에 더욱 좋다.

신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수채화처럼 부드럽게 물드는 생기 베이지 ‘선셋’ ▲ 차분한 모브빛 감성 분위기 부스터 ‘스모크 모브’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빈티지 인디 핑크 ‘로즈 실루엣’ ▲로맨틱 로지 MLBB ‘미스틱 로즈’ ▲웜쿨 불문 착붙 로지 ‘더스티 로즈’ ▲세련된 무드를 가미한 프레시 레드 ‘레드 스웨이드’ ▲화사함 가득 담은 싱그러운 코랄 ‘코랄 실루엣’ ▲생기 오렌지 레드 ‘오렌지 블러쉬’ 등이다.

사진=펜티 뷰티
사진=펜티 뷰티

펜티 뷰티 ‘이즈 드롭 블러링 스킨 틴트’ 론칭

세포라 코리아의 단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게 밀착되면서 무결점 필터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이즈 드롭 블러링 스킨 틴트’를 선보였다. 펜티 뷰티의 첫 번째 라이트 미디엄 커버리지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가벼운 커버와 기존 펜티 뷰티의 파운데이션과는 다른 새로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공기처럼 가벼운 리퀴드 제형이 피부의 주름과 모공 사이에 얇게 밀착되면서 채워줌과 동시에 퀵블러 콤플렉스가 빛을 굴절시켜 마치 블러 필터를 씌운 듯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나트륨(하이드레이팅 콤플렉스)를 더해 바르는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고 유연하게 유지시켜 준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 출시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이 어떤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수분이 가득한 비건 클렌징 워터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를 내놓았다.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클렌징 워터로, 그린 이코노미 시대에 맞춰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물에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성 점착라벨을 적용한 투명 페트병을 용기로 사용하고 디자인도 심플하게 제작했다.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며 특히 프랑스 오리진 캐모마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pH 5.5±1의 약산성 포뮬러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피부 친화적 착한 클렌징워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