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애브라' 모델 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편애브라' 모델 컷.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과 편안함에 충실한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으로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가지고 있는 애니바디의 정체성을 담은 핵심 라인이다.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다. 

편애브라는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이 불편 요소로 말한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해 특허를 받았다. 

특히 '면모달 스포츠 편애브라'는 노와이어, 노후크, 노피본으로 설계돼 매우 편안하고, 천연소재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정식 출시 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진행된 선발매에서 준비한 4종 1500세트가 완판 되며 4000만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출시 과정에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을 거치는 등 정말 내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사진= CJ오쇼핑
사진= CJ오쇼핑

CJ오쇼핑, '비-대면 쇼핑데이트' 실시

CJ오쇼핑이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비-대면 쇼핑데이트' 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14~17시 제외) 총 10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날 생방송에는 방송 당일에 맞춰 정식 론칭하는 닌텐도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상품을 탤런트 심형탁씨가 등장해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서도 송출되는 이날 생방송에서는 모든 상품이 방송 당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조건으로 소개된다. 오전 10시에는 이태리 유명 패션브랜드 '마르니'의 트렁크 백과 이탈리안 빈티지 브랜드 '골든 구스' 슈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11시에는 귀걸이, 반지, 시계 등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의 패션 액세서리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10%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낮 12시에는 이날 정식 판매를 실시하는 '닌텐도스위치'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이 판매된다. 탤런트 심형탁과 쇼호스트 김익근의 진행으로 소개되는 이 상품은 예약 판매 상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오후 5시에는 여름 대비를 위한 '캐리어 에어컨' 18+6형이 방송된다. 18단계로 바람을 조정할 수 있으며 서큘레이터도 함께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비룡소' 어린이 북클럽 및 전집, '자코모' 베니·버블리 쇼파, '바디프랜드' 팬텀 모델 리퍼, '오덴세' 레고트 6인조 세트 및 단품, 캐논 카메라 등이 특별한 조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똑.소.리.' 개편 이미지. 사진= GS샵
'똑.소.리.' 개편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 전면 개편

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인 GS샵의 '똑.소.리'가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을 단행하고, '본격 고객 소통 방송'으로 거듭난다고 25일 밝혔다. 
 
'똑.소.리'는 프로그램에 타이틀을 부여하고 매주 같은 시간에 고정 편성하기 시작한 홈쇼핑 최초의 브랜드 프로그램이자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1998년 6월에 '똑소리 살림법'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24년동안 고객과 만나고 있다. 

GS샵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Needs)에 맞는 프로그램을선보이기 위해 이번 개편을 실시했다.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라는 캐치프라이즈에 맞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트렌디한 리빙 상품을 엄선해 '똑.소.리'만의 구성과 혜택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생방송 중에는 고객들이 보내는 '실시간 라이브톡'으로 의견을 나누고, 방송 전과 후에는 GS샵 모바일 앱에 있는 '똑.소.리 카페'에서 고객들과 프로그램 및 상품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 개편과 함께 방송인 이상민이 새롭게 진행을 맡으며, GS샵 대표 쇼핑호스트 임효진이 함께 진행한다. 

GS샵은 이상민을 발탁한 이유로 고객과의 소통능력과 풍부한 쇼핑 노하우를 꼽았다. 이상민은 평소 SNS를 통해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상민만의 가성비 높고 트렌디한 쇼핑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똑.소.리' 연출은 맡은 GS샵 주소연 PD는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방송,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재미도 챙길 수 있는 예능형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스파오, '태연제로' 수익금 동물자유연대 기부

스파오가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협업 수익금을 동물자유연대 후원금으로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해 8월 발매한 '태연제로' 컬래버레이션 판매 수익금을 이랜드재단과 함께 기부금으로 조성했으며 그 중 1000만원을 유기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 

앞서 스파오는 싹스리, 환불원정대, 하이라이트레코즈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아동 및 학대피해아동에 기부해왔다. 

특히 이번 기부는 스파오가 도전한 첫 반려동물 컬래버레이션이 동물들을 위한 기부로 이어져 그 의미를 더했다. 스파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견 콘텐츠를 통해 동물 보호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