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패션 준지, 오딕트와 무선 이어폰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패션 준지, 오딕트와 무선 이어폰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준지, 오딕트와 무선 이어폰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사운드를 더한 무선 이어폰 '트위그×준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무선 이어폰은 서울 강남구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한정 판매한다.

준지는 무선 이어폰 출시를 위해 삼성·소니 등의 음향기기를 생산해온 글로벌 음향 전문기업 크레신의 브랜드 '오딕트'와 손을 잡았다.

준지는 트위그에 준지의 상징과 같은 ‘블랙 컬러’를 입히고 패션 액세서리처럼 활용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와 스트랩을 디자인했다. 단순 이어폰으로 활용되는 것을 넘어 액세서리 뿐 아니라 오브제로도 느껴질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디테일과 구성품을 업그레이드해 패키지로 내놨다.

이어버즈는 금속 본연의 매력을 살리면서 컬러를 내는 ‘아노다이징’ 기법을 통해 준지의 블랙 컬러가 세련되게 표현됐다. 이어폰 케이스의 알루미늄 상판도 동일한 블랙 컬러가 사용됐고 중앙에 준지 로고가 각인돼 하나의 오브제와 같은 느낌을 준다는 설명이다.

이어버즈는 케이스에 들어가면 충전이 시작되고 케이스의 후면부에는 무선 충전 코일이 있어 충전 패드 위에 올려두면 자동 충전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무선 이어폰·가죽케이스·로고 스트랩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선물하기' 주문량 44%↑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11월 자체 온라인몰에 도입한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선물하기' 서비스 지난달 주문량이 전월 대비 44%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20% 늘었다.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1위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2위 ▲바이레도 3위 ▲에르노 4위 ▲딥티크 ▲5위 뱅앤올룹슨 등으로 나타났다.

선물용으로 제격인 스몰 럭셔리 화장품·니치 향수·홈 프래그런스(방향) 제품의 판매율이 높았고 갑자기 몰아 닥친 한파에 고가의 명품 패딩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끌로에 핸드백·메종 마르지엘라 가죽 소품류·프랑스 고급 아동복 쁘띠 바또의 바디수트 등도 높은 주문량을 기록했다.

독특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음향 기기 뱅앤올룹슨의 수백만 원 대 스피커와 까사미아 가구 및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고급 애견용 로션 등도 같은 기간 선물하기로 판매됐다.

명절을 앞두고 조선호텔 침구 브랜드 '더조선호텔'을 추가했다. 헝가리 구스 다운 이불부터 순면 침구류·매트리스·호텔 가운 등 조선호텔 스위트룸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물하기로 보낼 수 있다.

사진= 제이에스티나.
사진=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2021 봄 광고 캠페인 공개

제이에스티나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한 2021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 봄 광고 캠페인 컨셉은 '이터널 샤인'으로 끊임없이 빛을 발하는 주얼리의 반짝임과 아이유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했다.

광고 컷 속 아이유는 두 손을 모은 채 턱을 괴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마리벨'은 오너먼트 오브제를 형상화한 입체적인 쉐입이 특징이다. 물방울 펜던트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담겼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몬드는 일반 다이아몬드의 58면 컷팅보다 정교한 100면 컷팅의 극대화된 눈부신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이랜드 스파오.
사진= 이랜드 스파오.

 

이랜드 스파오, 설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 스파오가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는 14일까지 10만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스파오를 온라인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신규 고객과 이미 친구로 등록한 기존 고객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외에도 파자마 1+1 행사와 봄 신상 아이템 올해 첫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새롭게 '스웨트 셋업'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이번 설 프로모션을 기념해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담요 쿠션'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하루 네 번 스파오의 베스트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진= 안다르.
사진= 안다르.

 

안다르,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사내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사내 연말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안다르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임직원 대상 연말 바자회를 열었다. 그리고 지난달 15일 수익금 전액을 운동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아 2명의 1년 치료비로 기부했다.

기부금이 전달된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국내 유일의 통합형 어린이 재활전문 병원으로 생애 주기 별 어린이 재활치료가 가능한 곳이다. 안다르는 환아들이 적기에 운동 치료를 받고, 건강한 삶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처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기부금은 3월부터 환아의 중추신경계 발달재활치료를 포함한 전반적인 신체 재활치료로 쓰인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2021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휠라가 '2021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봄 일상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휠라만의 헤리티지 헤리티지 감성에 계절 분위기를 담은 컬러와 디자인 조화가 인상적인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헤리티지 컬러를 녹여낸 '컬러 블로킹 아노락 재킷'이다. 휠라 고유의 색감을 배색으로 적용한 블로킹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아우터로, 메시 안감을 사용해 간절기 시즌 아우터로 다용도 활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FILA 헤리티지 아카이브 재킷은 소매, 가슴 부분 레드-네이비 포인트로 휠라만의 아카이브를 적용했다. 봄부터 간절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두께감으로, 색상은 오프 화이트, 블로섬(핑크)으로 출시됐다.

요즘 대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을 연출하기 좋은 ‘오버핏 스몰리니어 맨투맨’도 휠라 대표 제품이다. 심플한 라이트 멜란지, 블랙 컬러부터 로즈핑크, 로열블루 등 포인트가 될만한 다양한 색상으로 등장했다. 넉넉한 느낌의 오버핏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부각하며,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입기에도 제격이다. 왼쪽 가슴 부근 스몰 FILA 로고는 자수 처리돼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함이 녹아있는 휠라표 뉴 베이직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2021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은 휠라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코트슈즈 ‘코트 플럼피’와 색상, 디자인 베리에이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코트화 ‘펑키테니스 1998’,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캔버스 스니커즈 ‘휠라 범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3高(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특징의 ‘링크 21 백팩’ 등 의류와 매치하기 좋은 슈즈, 용품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휠라는 2021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뮤즈 김유정과의 새 화보를 공개한다.

휠라 팬들과 만나는 시작점이자 중심인 ‘휠라 물류 센터’를 배경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김유정의 휠라표 스프링룩이 돋보인다. 휠라 2021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과 함께한 김유정의 새 화보는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머렐
사진= 머렐

 

머렐, 뮤즈 ‘송강’과 함께한 21SS 화보 공개

엠케이코리아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머렐'이 2021년 SS 시즌을 맞아 4일 송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머렐의 새 모델로 발탁된 송강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대세배우로 급부상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1SS 화보는 ‘REPLICA’ 컨셉으로 송강과 함께 머렐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트래킹, 트레일러닝, 라이프스타일 3가지 스타일링으로 각각 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송강이 착용한 ‘향균 빅로고 맨투맨’은 향균 소재에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오버핏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머렐의 21SS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또, 송강의 스위트백 ‘멀티 리테크 백팩’은 최대 45L 용량으로 확장 가능해 다양한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담을 수 있도록 수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