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 홍보 대사 3인 선정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 홍보 대사 3인 선정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 홍보 대사 3인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밀레니얼 및 Z세대 골퍼들과 골프 초보자의 증대로 브랜딩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스타 골퍼 3인을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고 2일 밝혔다.

빈폴골프에 따르면 강다나, 류가형, 이한솔 프로와 1년간 의류 협찬 계약을 진행했다. 3명의 골퍼는 다양한 행사, 방송, SNS에 빈폴골프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빈폴골프는 홍보 대사 3인방과 골프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내세운 디자인의 '클래식 라인'과 퍼포먼스 기반의 고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미래지향적 디자인인 'NDL 라인'을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빈폴골프는 전국 61개 매장에 입점해 있고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쌤소나이트
사진=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브랜드 뮤즈에 라이징 스타 '김영대' 발탁

쌤소나이트 레드가 2021 봄/여름 시즌 신상품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영대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영대는 MZ세대로부터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바람피면 죽는다’에 모두 출연한 바 있다.

김영대 화보는 매거진 '앳스타일' 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깔끔한 세미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제품들부터 힙하고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인업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라인업 홀트(HOLTE)는 넓은 가죽 트리밍과 톤온톤의 나일론 원단이 콤비네이션된 디자인이다. 백팩 및 브리프케이스 2종으로 선보이며, 15.6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크기와 스마트한 수납력이 특징이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비즈니스 캐주얼 컨셉의 클레인(CLEIIN)은 스퀘어 형태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모던하고 깔끔하며, 백팩 및 브리프케이스로 출시된다. 특히 코팅 캔버스 원단에 PU 배색을 사용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 에블린, '더끌리는 브라' 누적 10만장 판매 돌파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더끌리는 브라'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1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더끌리는 브라는 에블린이 지난해 5월 출시한 제품이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상품 출시 과정에서 약 2500명의 여성 고객에게 기존 브래지어에 대한 불만족 요소를 조사하고 30번이 넘는 피팅 테스트와 수정을 거듭했다.

코로나로 비대면 소비가 활발해짐에 따라 고객 소비 형태에 맞춰 이커머스 채널을 확장하는 등 온라인 기반으로 비즈니스 구조로 바꿨다. 이에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165% 이상 성장했다. 올해는 라이브방송 확대와 GS홈쇼핑 신규 진출·무신사 입점 등 다양한 채널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사진=레스포색.
사진=레스포색.

 

레스포색, 설 명절맞이 온라인 기프트 특가전 실시

레스포색이 설 명절을 맞아 16일까지 온라인 기프트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레스포색은 이번 기프트 특가전을 통해 총 107개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제품 구매 시 기프트 종이 쇼핑백을 증정하며 레스포색 캐리어 제품 러기지 구매 시 수납물을 보호할 수 있는 전용 벨트도 증정한다. 

레스포색의 이번 기프트 특가전은 공식 온라인 매장 '레스포색 코리아닷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국내 최초 향수 '래플'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미국 힙합 뮤지션 트래비스 스캇과 협업한 '스페이스 레이지 오 드 퍼퓸'을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향수 '래플' 판매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7일까지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래플'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최근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소비 문화로 정착됐다. 기존에는 스니커즈 등의 패션 제품이 주로 래플로 판매됐으며 향수를 래플 방식으로 판매하는 것은 바이레도가 처음이다.

바이레도는 이번 제품이 전세계 극소량으로 한정 출시된 만큼 희소성이 높고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돼 국내 래플 판매를 결정했다. 실제로 앞서 판매를 시작했던 바이레도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됐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바이레도와 이번 협업을 진행한 트래비스 스캇은 미국의 유명 래퍼로 음악은 물론 패션, 예술, 문화에 걸쳐 MZ세대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문화 아이콘이다.

래플은 우주의 향을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탑노트는 우주먼지와 반물질 입자의 향, 하트노트는 초신성의 향, 마지막 베이스노트는 대기 수증기와 암흑 성운의 향을 브랜드만의 상상력으로 만들어 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래플은 고객들의 흥미와 기대감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선착순 판매 방식보다 공정해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며 "MZ세대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젝시믹스
사진=젝시믹스

 

젝시믹스, '셀럽이 선호하는 레깅스' 1위 등극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년 동안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 결과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지수 ▲참여자수 ▲소통지수 등 총 5가지 항목으로 분류돼 진행됐다.

인플루언서 지수는 차이커뮤니케이션에서 선정한 패션 및 헬스 인플루언서들의 해시태그 수, 활동지수, 리뷰 영상 조회수 등을 조사연구원들이 직접 시청 분석해 산출했다.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는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 후기 평점 및 국내외 포털 게시물 언급량, 소통 지수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가입자 및 게시글 수, 참여 지수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리뷰 수 및 반응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총 692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180점을 얻어 가장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고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도 각각 160점, 150점을 얻어 전반적인 고평가를 받았다. 종합 2위는 501점을 얻은 아디다스 '3S 타이츠'로 화제성 지수에서 200점 만점을 받아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1위를 차지한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FD(FULL-DULL) 소재가 혼합돼 입었을 때 매트하고 고혹적인 색감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강력한 스판 원사가 사용돼 고강도 퍼포먼스에도 강한 압박 없이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준다.

이번 젝시믹스의 브랜드 선호도 결과에는 전속모델 가수 제시의 홍보 효과도 한 몫 했다. 제시는 '눈누난나' 활동 기간에 무대의상으로 백댄서들과 함께 젝시믹스 제품을 입고 등장하기도 했으며, 지난 9일 진행된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도 청바지 안에 젝시믹스의 하이웨스트 레깅스를 착용하는 등 개성있고 화려한 레깅스 코디를 갖춰 관심을 끌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