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레스포색, 백팩류 30%세일 신학기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레스포색, 백팩류 30%세일 신학기 프로모션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레스포색
사진= 레스포색

 

레스포색, 오프라인 매장 신학기 프로모션... 백팩류 30%세일

레스포색이 신학기를 맞아 28일까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스포색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상품 백팩류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5만원 이상 결제 시 신발 주머니를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레스포색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타럭스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이 가장 즐겨 찾는 백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인기 제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트렌디한 가방을 할인 혜택 그리고 사은품과 함께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MCM
사진=MCM

 

MCM, '설x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MCM이 설렌타인데이(설x밸런타인데이)를 맞아 'LOVE FROM MCM' 슬로건 아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축년의 의미가 담긴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과 사랑스러운 무드가 전해지는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MCM이 선보인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강렬한 비바 레드 컬러와 클래식한 화이트 비세토스에 블루 아플리케나 옥스 링 하드웨어 장식과 같은 각기 다른 포인트를 줘 소의 형태를 표현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네 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는 다기능 미니어처 백팩과 슬링백으로 메거나 벨트와 연결해 착용할 수 있는 웨이스트 백, 넥 스트랩 연결이 가능한 카드 지갑을 포함해 다양한 핸즈프리 아이템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듀얼 컬러로 클래식 MCM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과 헤리티지 아이콘을 결합한 앞면 플랩 포켓에 14K 도금 라우렐 잠금장치를 더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도록 했다.

탈착식 숄더 스트랩을 사용해 크로스바디 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 백팩, 마이크로파이버 스웨이드 안감으로 이루어진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에 카드 슬롯을 만들어 실용성을 높인 숄더백,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과 뒷면의 레더 벨트를 활용해 2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는 크로스바디백도 구성됐다.

사진= 형지
사진= 형지

 

손예진, 크로커다일레이디 새 얼굴로 발탁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21년 S/S 시즌부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21년 새해 손예진과 함께한 21 SS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광고 매체, 언택트 팬사인회, 매장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패션그룹 형지는 “배우 손예진은 명실상부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높은 팬덤을 가진 대표 한류 스타로, 패션 감각에서도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의류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우 손예진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새롭게 도약하는 데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