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이랜드 슈펜, 츄파춥스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이랜드 슈펜, 츄파춥스 컬렉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슈펜, 츄파춥스 컬렉션 출시... 총 40여종 구성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펜이 '츄파춥스'와 손잡고 협업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3일 슈펜키즈에서 선보인 츄파춥스 키즈 컬렉션에 이어 슈펜에서도 온 가족을 대상으로 '슈펜X츄파춥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슈펜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경쾌한 츄파춥스 로고를 접목해 다양한 그래픽과 디테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슈펜과 츄파춥스의 로고를 신발과 액세서리 등에 자유자재로 활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디자인에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신발, 잡화, 액세서리 등 총 40여종의 상품으로 선보인다. 신발류는 슬라이더, 로우탑, 하이탑 스니커즈 등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로고 포인트로 디자인 차별화를 꾀했다. 

여성 플랫슈즈와 파우치를 세트로 선보이고, 학생들을 위한 백팩, 키즈라인 상품 등 남녀노소 고객 모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사진=데상트골프
사진=데상트골프

데상트골프, 한국인의 발에 맞춘 골프화 R90 출시

골프 브랜드 데상트골프가 골프화 최초로 한국인의 발 핏에 맞춘 골프화 R90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 최대의 신발 전문 R&D 센터인 '데상트 DISC'(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 이하 데상트 디스크 부산)부산에서 연구 개발된 R90은 발 볼이 넓고 발 등이 높은 한국인의 발 모양과 한국의 지형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데상트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골프화다. 

데상트 골프에 따르면 한국인의 발 모양은 서양인과는 다르기에 한국 골퍼를 위한 골프화의 핏도 달라야 한다는 전제로 한국인 전용 골프화를 개발했다. 

이를 위해 데상트 디스크 부산에서는 다양한 타입의 한국인 발 모양 데이터를 수집했고 압력 분산 연구 등 자체 골프 역학 테스트 등을 진행했다. 그 결과 한국인 최적화된 발 볼 넓이, 발 등 높이, 발가락 길이 등 수집해 한국인만의 고유의 발 형태를 찾아냈다.

기존 골프화 대비 발 볼의 넓이, 발 등의 높이 뒤꿈치의 공간을 수정했으며, 지형별로 높고 낮음이 다양한 한국 골프장에서도 발의 움직임을 확실하게 잡아주기 위해 지면 마찰력을 높이는 90도 스터드와 아크 스터드를 장착했다.

한편, 데상트골프는 R90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데상트골프 브랜드몰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시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휠라 키즈, 신학기 특별선물 '흔한남매 코믹북 세트' 제작

휠라 키즈가 '흔한남매, 이상한 학교에 가다' 코믹북 세트를 제작, 특별 선물로 제공하겠다고 8일 밝혔다. 

휠라 키즈 모델이자 인기 유튜버인 '흔한남매'와 다양한 꿈을 체험하는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을 한 권의 책에 담아냈다. 키즈 브랜드에서 자체 기획해 책을 펴낸 일은 업계 최초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코믹북은 휠라 키즈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코믹북과 함께 제공되는 우주선 모양의 종이 장난감, 흔한남매가 등장한 2021년 달력과 스티커 역시 어린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우주선 페이퍼 토이는 겉면에 원하는 색깔로 칠하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어 ‘나만의 종이 우주선’을 만들 수도 있다. 각자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솜씨를 뽐내 만든 종이 우주선은 휠라 키즈가 제시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별 SNS에 게시하면 추첨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사진= 오야니
사진= 오야니

오야니, 뮤즈 '선미' 화사한 봄 화보 공개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뮤즈 선미와 함께한 2021 S/S 광고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뉴노멀 시대에 전하는 새로운 희망과 즐거움'이라는 컨셉 아래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자연에서 오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치유의 힘을 통해 마음의 평온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오야니의 봄·여름시즌 캠페인 중 첫 번째 테마 'A NEW HOPE'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전하는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자연과 하늘을 배경으로 일상의 휴식과 행복을 표현함으로써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무드를 율동감 있게 표현했으며, 뮤즈 선미와 함께 오야니만의 트렌디하고 다양한 뉴 바디 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했다. 

두 번째 테마 'HOLIDAY GROOVE'는 오야니의 Pre-Summer 에센셜 아이템을 활용해 젊은 MZ 세대들의 다양한 홀리데이 스타일을 대변했다. 썸머 홀리데이 룩에 어울리는 ‘아난 토트’·’케시 크로스바디’ 등의 제품을 활용해 여름을 위한 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이비 옐로우, 베이비 그린, 버드 그린과 스카이 블루 등의 화사하면서도 경쾌한 컬러의 신상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티 새들 크로스바디를 뉴 시즌 컬러 베이비 그린 컬러로 출시했다.

사진=지방시 뷰티
사진=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 강다니엘과 함께 '글로벌 댄스 챌린지' 진행

지방시 뷰티는 7일 강다니엘이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통해 지방시 뷰티의 플로럴 향수 '이레지스터블'과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I Follow Rivers' 음악에 맞춰 자유와 당당함, 즐거운 에너지를 담은 지방시 플로럴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향기와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였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향수 글로벌 챌린지는 20일까지 최대 15초 분량의 댄스 영상을 해시태그 @givenchybeauty #IRRESITIBLEISME 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전 세계 챌린지 참여자 중 선정된 3명은 2021년 6월 NEW 지방시 향수 글로벌 캠페인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댄스 챌린지 영상에 등장하는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생동감 넘치는 플로럴 우디 프루티 향이 매력적인 여성 향수이다. 프루티한 페어와 히비스커스 향에서 시작해 파우더리한 아이리스 향이 스쳐가며 버지니아 시더우드와 머스크의 향기로 마무리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