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이랜드 키디키디, 2월 매일매일 '페스티벌'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이랜드 키디키디, 2월 매일매일 '페스티벌'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키디키디, 2월 매일매일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리테일의 키디키디가 2월 한 달간 매일 릴레이 브랜드데이와 래플(추첨) 이벤트로 구성된 '키디키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매일 아침 10시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팟프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순금 골드바 등을 특별한 래플 가격으로 제공하고, 선착순 1만명에게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한 최대 99% 랜덤 할인쿠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어 매주 키즈패션, 출산 육아용품, 홈리빙 등 3개 카테고리 브랜드의 상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2월 한 달간 뉴발란스키즈의 327 운동화와 신학기 의류 3종을 단독 판매한다. 이와 함께 뉴발란스에서는 트랙세트, 디테처블 야구점퍼, 맨투맨, 운동화, 초등학생 책가방 등 한정수량 특가 상품을 키디키디를 통해 매일 1가지씩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 네파 키즈
사진= 네파 키즈

 

네파 키즈, BI 리뉴얼… 키즈 전문 브랜드로 도약

네파 키즈가 기존 아웃도어 중심 브랜드를 넘어 키즈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 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네파 키즈가 가진 키즈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와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개발했고, 이를 제품 그리고 매장 및 다양한 채널에 모두 적용할 계획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로고는 선명한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한 눈에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해 주는 컬러를 입었다. 심볼 마크 또한 네파의 상징인 산양의 실루엣을 나타내는 모습으로 바뀌었고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네파 키즈의 워드 마크 또한 변화됐다.

네파 키즈는 BI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반적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을 면밀하게 탐구해 그에 맞춘 상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맞춰 아이템별 최적의 가격 구축에도 신경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시즌별, 채널별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전략적인 제품 육성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 콜라보레이션과 같은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프라인 유통을 효율화하고 온라인 매출 볼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홈트족 증가에 '방긋'… 자주, 홈트 용품 매출 59%↑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자주(JAJU)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홈트(홈트레이닝)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59%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자주 운동매트류는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운동기구 경우 라텍스밴드, 덤벨, 푸쉬업바처럼 간편하게 스트레칭을 하거나 근육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약 70%의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이 외 운동 전후로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도록 제작된 '마사지 폼롤러'와 앉거나 누운 채 전신 스트레칭을 쉽게 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몸매 짐볼', 종아리, 목, 허리 등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한 '요가 소프트 링'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주는 이처럼 운동용품 카테고리가 기대 이상의 인기를 얻자 올해 초 기존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거나 신개념 운동이 가능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스트레칭 폴리 밴드', 신체 굴곡에 맞게 제작된 '폼롤러', 단단하고 강한 자극을 주는 '실리콘 땅콩 마사지볼', 착용만으로 운동 강도를 높여주는 '실리콘 중량밴드'가 대표적이다.

자주 관계자는 "운동이 자기 관리와 건강하고 가치 있는 삶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되면서 관련 제품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가정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운동 용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에코
사진=에코

 

에코, 스포티 감성 담은 스니커즈 '지플렉스' 공개

슈즈 브랜드 에코(ECCO)에서 프리미엄 애슬레저 스니커즈 '지플렉스(ZIPFLEX)'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플렉스 컬렉션은 에코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최고급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럭셔리한 스타일에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데일리 스니커즈이다. 

공개된 지플렉스 컬렉션은 모던하고 부드러운 가죽과 뒤꿈치 부분에는 루프 디테일을 더해 날렵하고 에너제틱한 감성을 더했다. 여기에 메쉬 패널을 믹스 매치해 통기성을 향상시켜 기능성을 높였다. 지퍼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에는 PU와 러버를 사용해 우수한 유연성과 그립감을 선사하고, 밑창 부분에는 에코만의 샥쓰루-충격완화 포인트(SHOCK THRU)를 탑재해 걸을 때마다 충격이 흡수돼 차별화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스니커즈 아이템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애슬레저 스니커즈로 트레이닝, 조거 팬츠, 레깅스 등의 편안한 에슬레저 스타일링은 물론, 캐주얼한 데님이나 슬렉스 아이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가 가능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에코의 지플렉스 스니커즈 남성 라인은 화이트와 그린, 여성 라인은 베이지과 그레이 컬러로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컬러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