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형지I&C 예작, 日 온라인 시장 '호실적'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형지I&C 예작, 日 온라인 시장 '호실적'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1.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형지I&C
사진=형지I&C

 

형지I&C 예작, 日 온라인 시장 '호실적'… 전년비 2배 성장

형지I&C는 지난해 하반기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이 일본 온라인 시장에서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형지I&C는 지난해 9월 아마존 재팬에서 예작 제품에 대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11월에는 예작 단독 브랜드관을 개설했다.

현재 아마존 재팬에서 판매되고 있는 예작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으로는 레이온과 폴리를 혼방한 화이트 셔츠가 꼽힌다. 3040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한 이 셔츠는 최적의 혼용율로 기계 세탁이 가능할 뿐 아니라, 주름 없는 ‘링클프리’ 기능으로 관리 및 스타일링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형지I&C는 작년 9월 일반 온라인 시장에서의 첫 판매 시작 이후 월평균 전월대비 약 38% 성장(매출 기준)하고 있으며, 이 같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일본 현지 시장의 특성에 맞는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2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물용으로 적합한 신상 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3월에는 신학기, 취업 등으로 많은 수요가 예상돼 관련 이벤트 및 일본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특정 품목의 물량을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형지I&C 관계자는 "예작 제품의 가격은 현지 브랜드 제품보다 30% 가량 비싼 편이나, 높은 품질로 인해 직장인용 및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한다"며 "품목 다양화,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향상을 통해 올해 상반기 내 현재 매출 대비 2배로 신장시키는 것이 첫 번째 목표"라고 말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메가 히트템 '아이스페더' 2021 신제품 라인 공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베스트셀러 ‘아이스페더’ 2021 신제품 라인들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기능성 스포츠 티셔츠 아이스페더는 착용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지난 2년간 젝시믹스 상의 라인업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2021 아이스페더 컴포트는 편안하고 넉넉한 핏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돼 옆 라인을 스트레이트 핏으로 디자인했으며, 힙이 자연스럽게 덮히는 기장으로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이 함유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고, 운동 후 발생하는 열과 땀을 효율적으로 방출하며, 외부의 냉기는 차단해 체온을 안정적으로 보존해주는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표는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과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제품력, 가격, 디자인 등 기본에 충실했기 때문"이라며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한 다각적인 연구와 투자가 진행되고 있기에, 젝시믹스의 가파른 성장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 휠라코리아
사진= 휠라코리아

 

휠라 키즈, '흔한남매 안전우산' 신학기 선물로 특별 제작 증정

휠라코리아 키즈가 새 학기를 앞두고 '흔한남매 안전우산'을 특별 제작해 선물로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전우산은 휠라 키즈 모델인 유튜버 흔한남매 으뜸이, 에이미의 모습이 담긴 우산으로, 앞 부분에 투명 소재를 사용하고 손잡이에 '호루라기'를 부착해 시야 확보와 안전을 고려했다. 

휠라 키즈에서 신학기 가방과 신발주머니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선착순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휠라 키즈의 흔한남매 안전우산은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 조성에 일조하기 위해 10년 넘게 이어온 ‘휠라 키즈 세이프가드 캠페인’의 브랜드 운영 정신이 반영된 아이템이다.

휠라 키즈 세이프가드 캠페인은 2009년부터 휠라키즈에서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대표 프로그램인 '어린이 안전교실'을 통해 전국 어린이집, 초등학교 등을 직접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생활 속 안전 수칙, 정보 등을 교육해 오고 있다.

사진=한세엠케이
사진=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 NBA, 멀티 백팩 2종 출시... "수납공간 업그레이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백팩 2종 '로고맨백팩·멀티백팩프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백팩 신제품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했다. 수납이 가능하도록 오거나이징 기능에 초점을 뒀으며, 등판에 에어메쉬 소재와 어깨끈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로고맨백팩은 고급스러운 노트북 파우치를 내장한 아이템으로, 일반 백팩에 비해 오거나이징 기능이 특화됐다. 백팩 앞쪽에 메쉬 소재를 레이어드해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또 고기능성 소재인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에 신경썼다. 컬러는 클래식한 블랙과 트렌디한 라이트 카키 2가지다.

멀티백팩프로는 전면부에 스트링을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지난해 출시된 NBA 멀티백팩에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 확대된 수납력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까지 별도로 마련했다. 마찬가지로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감에 비해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까지 갖췄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로 준비됐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MLB
사진=MLB

 

MLB, '톤톤셋업' 출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스타일링 가능

에프앤에프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가 7가지의 컬러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MLB톤톤셋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베이직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뿐만 아니라 민트, 스카이 블루, 핑크, 바이올렛 등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파스텔 색감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MLB톤톤셋업 컬렉션은 트레이닝복세트의 정석인 맨투맨과 조거 팬츠 세트 조합부터 후드티, 크롭맨투맨, 레깅스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볼캡, 버킷햇과 운동 헤어 밴드와 크로스백, 힙색 등의 모자 및 가방 아이템까지 동일한 컬러로 출시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MLB는 이번 여름시즌에 맞춰 티셔츠, 반팔티와 반바지 등 조합으로 구성된 여름시즌 톤온톤 트레이닝세트를 2월부터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