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마트, 가전선물 대전... 효도가전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마트, 가전선물 대전... 효도가전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2.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성수점 안마의자 매장. 사진= 이마트
이마트 성수점 안마의자 매장. 사진= 이마트

이마트, 가전선물 대전... 효도가전 판매

이마트는 오는 설 명절을 맞아 4일부터 15일까지 '마음을 전하는 가전선물 대전'을 열고 '집콕'시대 필수 가전과 '효도가전' 행사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최근 '집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로봇청소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설 명절 맞이 가전 행사 품목을 대폭 확대하고,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는 최대 40만원 할인하고, SK매직 식기세척기는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10만원 증정한다. 음식물처리기의 대표 브랜드인 '스마트카라'는 설 명절 맞이 행사로 PCS-350 모델은 7만원, PCS-500 모델은 8만원 할인해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 단독모델로 출시한 일렉트로룩스 퓨어i8-4SWP 로봇청소기는 정상가격원에서 5만원 할인한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와 LG전자 대형가전 상품을 삼성, KB국민, 신한 카드로 300·500·700만원 이상 구매 시 10·20·3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 LG 대형가전 전체 품목을 300·500·700만원 이상 구매 시, 10·15·2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BC 계열 카드 제외, 점포별 운영 브랜드 상이)

부모님의 피로를 풀어드릴 안마의자와 건강가전도 대폭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브랜드 안마의자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행사상품을 최대 100만원 할인하며(세라젬 제외),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점포별 입점 브랜드가 상이하며 점포가전 매장에서 세부 행사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애슐리퀸즈 딸기시즌 이미지. 사진=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딸기시즌 이미지. 사진= 이랜드이츠

이랜드 애슐리퀸즈, 생딸기 무제한 '딸기시즌'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딸기 신메뉴 8종을 선보이며 딸기시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딸기시즌은 전국 애슐리퀸즈 60개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8종은 딸기의 고유한 풍미를 풍부하게 살린 케이크부터 라테, 젤리, 크로플, 초콜릿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 8종은 ▲무제한 생딸기 바스켓 ▲스트로베리 초콜릿 퐁듀 ▲딸기 콕콕 케이크 ▲스트로베리 라테 ▲스트로베리 맛 젤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바크 초콜릿(디너, 주말) ▲D.I.Y 스트로베리 크로플(디너, 주말) 등이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바스켓'은 신선한 생딸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초콜릿 퐁듀 소스, 아이스크림, 크로플 등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콕콕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 생크림에 생딸기를 올리고 딸기의 풍미를 한껏 더 한 디저트 메뉴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애슐리퀸즈 딸기 시즌은 21일까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매장 및 이용 가능 시간과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슬포 옥돔은갈치세트. 사진= 롯데백화점
모슬포 옥돔은갈치세트.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제주 특산물 선물세트 기획

롯데백화점이 옥돔·은갈치, 제주흑돈, 만감류 등 제주 특산물로 구성된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정부가 농수축산물 선물가액 한도를 20만원으로 상향 조절한 것에 맞춰, 제주 인기 수산물로 구성된 '모슬포 수산물 정선세트'를 10일까지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모슬포 수산물 정선 세트는 옥돔·갈치·고등어·삼치(800g·600g·700g·900g, 총 3Kg)로 구성된 상품으로 다양한 제주 특산물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슬포 옥돔·은갈치 특선 세트'도(옥돔 400g, 갈치 600g) 30% 가량 할인된 실속가로 10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주 은갈치도 만날 수 있다. 제주 갈치는 수입산 갈치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이 뛰어나 선물세트로 매년 인기가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은 제주 은갈치 생물(800g 이상, 4미)로 구성된 '제주 은갈치 세트'로 냉동이 아닌 생물 원어를 담아서 제주 현지 식재료의 싱싱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은 작년 10월부터 농림축산식품부 축산환경관리원에서 깨끗한 축산농장으로 인증 받은 제주 지정 농장에서 고품질의 돼지고기를 균등하게 공급 받아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지역 내 9개 점포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설에는 지정 농장 제주흑돈의 세 가지 부위 (삼겹살/목심 각 0.6Kg, 갈비 0.6Kg*2, 총 2.4Kg)로 구성된 '제주흑돈 갈비 세트', 네 개 부위(삼겹살·목심·항정살·가브리살 각 0.6Kg, 총 2.4Kg)로 구성한 '제주흑돈 로스 세트'를 판매한다. 
 
더불어 이번 설에는 제주 만감류가 포함된 과일 세트의 종류를 작년보다 30% 더 늘렸고 준비 물량 또한 35% 더 확대했다. 특히 지난 추석부터 반응이 좋았던 샤인머스캣을 만감류와 혼합해 만든 '프레가 샤인·만감류 혼합 세트'(샤인머스캣·한라봉·레드향 각3입) 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프레가 제주 3종 혼합 세트'(한라봉·레드향·천혜향 각 4입)도 함게 선보인다.

사진= 더현대닷컴
사진= 더현대닷컴

더현대닷컴, 비대면 선물 서비스 업그레이드

현대백화점은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에서 운영중인 '선물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2일 밝혔다. 

'더현대닷컴 선물서비스'는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에서 구입한 상품을 상대방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를 알거나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돼 있으면 각각 문자(SMS)와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 입점한 1,200여 개 브랜드가 대상이다.

현대백화점은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로 2명 이상의 상대방에게 한번의 결제로 같은 상품을 각각 보낼 수 있는 '여러명에게 선물하기' 기능을 선보인다. 기존에는 같은 상품을 여러개 구매하더라도 한 사람에게만 선물할 수 있었다. 선물하려는 고객은 더현대닷컴 상품 화면에서 '선물하기'를 누르고 상품을 2개 이상 선택한 후 이어지는 입력창에 선택한 상품수에 맞게 선물 받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결제하면 된다. 이후 선물 받을 사람은 문자를 통해 선물을 보낸 고객을 확인하고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는 링크를 받게 된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모바일앱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선물서비스'를 PC로 접속한 '더현대닷컴'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