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에잇세컨즈, 애슝작가 협업 콜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에잇세컨즈, 애슝작가 협업 콜렉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2.1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애슝' 협업 캡슐 콜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가 집순이·집돌이 고객들을 타깃으로 신진 아티스트 '애슝'과 협업한 캡슐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와함께 4월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부터 영앤힙 한국 신진 아티스트와 지속적으로 협업 콜렉션을 출시해왔다. 노상호, 순이지, 이요한, 레어버스, 틈 등 국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있다.

애슝은 본인만의 시각적 언어를 통해 고양이, 강아지 등 동물 캐릭터를 위주로 작업하는 신진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협업 콜렉션 주제는 '스테이 캣 홈'이다. 집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을 작가 애슝의 시선으로 풀어낸 그림을 에잇세컨즈의 원마일웨어에 담았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컬렉션을 스웨트셔츠·조거팬츠 셋업·반팔 티셔츠·카디건·파자마·에코백·우산 등 집 안팎에서 즐겨 착용하는 총 20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요가하는 고양이, 파티하는 고양이, 상자 안에 든 고양이 등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을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로 디자인했다. 

사진=MLB
사진=MLB

MLB, 바람막이 '씸볼(SEAMBALL)' 컬렉션 공개

에프앤에프의 'MLB(엠엘비)'가 각 댄스 장르를 대표하는 7인의 댄서와 함께한 'MLB 씸볼'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MLB 씸볼 컬렉션은 야구공 스티치 볼씸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MLB 스트리트 웨어 라인으로, 일렬로 보여지는 스트리트 무드의 화살표 모양 그래픽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MLB 씸볼 컬렉션은 바람막이와 조거 팬츠가 메인 아이템으로써 단일 착용은 물론 윈드브레이커 트레이닝 세트로 함께 연출 가능하다. 그 외에도 후드 집업, 아노락 뿐만 아니라 레깅스, 반바지 등의 구성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 MLB씸볼 그래픽이 프린트된 백팩, 크로스백, 힙색 등의 가방 라인업과 모자, 양말, 팔토시까지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MLB 씸볼' 화보와 영상은 쉐프, 매장 매니저, 회사원, 커플, 교통 경찰관, 태극권 수련자 등 7인의 댄서들이 컨셉에 맞춰 각각의 댄스 장르를 통해 다양한 일상 스토리를 표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MLB의 시그니처 어글리슈즈인 빅볼청키의 2세대 모델인 빅볼 청키 라이트도 출시된다. 어글리운동화의 정석인 볼드한 빅볼청키에서 조금 더 슬림해해지면서 6cm의 키높이 효과는 그대로 살렸다. 280g의 초경량 무게로 가볍게 제작됐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와이어 없이 편안하면서도 리프트업 구조로 아름다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신상품 '쉐이프 리프트'를 추가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혁신적인 3D 컵 테크놀로지로 모든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너웨어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을 내놓았다.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줘 보정력을 지원한다.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가슴 라인과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으며, 전면에 적용된 플로럴 계열의 레이스 소재가 우아함을 살리는 특징을 가졌다.

3D홀드는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기존의 뷰티라이트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명칭을 변경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원마일웨어 컨셉의 '에센셜 컬렉션' 출시

네파가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집에서부터 1마일(약 1.6km)권 내에서 주로 입는 옷이라는 의미를 담은 '원마일웨어'를 컨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에센셜 컬렉션은 홈웨어 및 라운지웨어와 아웃웨어를 넘나드는 트렌디하고 활동성 높은 옷들로 구성됐다. 멜란지 그레이, 블랙, 크림 등 뉴트럴 계열의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조거 팬츠와 편안함을 앞세운 루즈 핏 티셔츠, 풀오버까지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디자인도 컬러도 튀지 않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센셜 등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채워졌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는 따뜻하고 빈티지한 톤을 활용해 에센셜 컬렉션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이지웨어라는 점을 잘 표현했다.

일상에서 자유롭고 심플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편의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옷을 입고 런칭되는 C-TR 3.0의 전체 라인업은 3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